[브랜드전략] 빈폴의 브랜드확장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 론
1. 선정 이유
2. 전반적인 시장 현황
3. 전반적인 전략 및 강점
4. 빈폴의 브랜드 개요
II. 상황 분석
1. 환경 분석
2. TOWS ANALYSIS
3. Consumer/Custome
4. Competition
III. 마케팅 믹스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IV. 성 과
1. 매출액
2. 차별화 전략
3. 이 유
4. 연도별 주요사항
V. 결 론
1. 문제점
2. 향후 과제
3. 시사점 및 맺음말
- 본문내용
-
Executive Summary
트래디셔널 캐쥬얼 패션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빈폴 브랜드의 성장과정과 성공전략, 향후 발전 방향 제시.
시장 진입단계시 시장내 선두주자의 적극적인 벤치 마킹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이라는 질 중심의 브랜드 전략 적중
초창기의 단독적인 유통 전략, No-Sale 통한 고품격 선언
최근의 엔터테인먼트 개념 부상에 따른 엔터테인먼트 소비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 대두
고급의 Total Family Brand 로서의 위상 유지
1. 선정 이유
국내 의류시장의 성장률의 감소 추세에도 불구하고, 캐쥬얼 브랜드 시장의 성장 예측 ( 주 5일 근무제, 웰빙 열풍)
소비심리 위축에도 불구하고, 트래디셔널 캐쥬얼 시장에서 빈폴의 성공적인 고가 브랜드 이미지 정책
독자적인 유통전략, 광고전략
빈폴의 브랜드 개요(1)
브랜드의 의미
- ‘콩줄기’ 라는 뜻으로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 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유래되었다.
연혁
- 1989년 '빈폴' 출범
- 2001년 '빈폴레이디스', '빈폴골프', ' 빈폴옴므' 런칭
- 2002년 '빈폴진' 런칭
- 2003년 '빈폴키즈' 런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