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론] 백세주 커뮤니케이션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Where are we now?
Part 2. Where should we go?
Part 3. How can we get there?
- 본문내용
-
백세주의 성공
찹쌀과 좋은 누룩으로 빚어 열 가지 한약재를 넣어
발효시켜 ‘좋은 술’이란 새로운 시장 창출
고급 저도주란 차별화된 컨셉으로 소비자 기호 변화 부응
급격한 매출 신장 및 고수익 실현
백세주의 위기
출시이래 매출 최초 감소
2002년보다 매출 감소 예정
위기의 원인
경기 침체 상황의 지속
경기 침체로 소비 저하
소득 감소로 인한 구매력 저하
기업체 회식비 감축
- 회식빈도 감소 / 고급주 기피
소주 업체의 견제
알코올 도수 낮춰 선호성 증가
- 독하다는 느낌 완화
경기 침체로 인한 소비의
저가화 활용
경쟁 업체의 성장
타겟 세분제품(산사춘)의 성장
기능제품(복분자주) 성장
백세주의 좋은 술 카테고리 시장
분화 및 경쟁 심화
현재까지 백세주의 전략에 대한 평가
백세주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과 일관성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소주, 맥주, 양주의 구분만 있는 주류 시장에 ‘고급 전통주’라는
새로운 시장과 카테고리를 형성하는데 기여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