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휘센에어컨 매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G 휘센 에어컨
매체전략 및 매체목표
매체믹스와 비이클 전략
TV 및 신문광고
광고 스케줄링: 고려요인
성과
결론 및 Q&A
- 본문내용
-
1. LG 휘센
휘센 프로모션은 LG애드가 내세울 수 있는 대표적 기업 이벤트 성공 사례다. 특히 광고주의 니즈를 파악해 적극적으로 제안해서 진행하는 형태를 띄었다.
에어컨의 역사: 휘센!
1968년 국내 최초로 창문형 에어컨을 개발한 이후 에어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LG전자는 에어컨 분야에서 단연 독보적인 회사이다.
시장 점유율 1위
현재 국내시장 점유율 1위
세계 판매 1위
2001년부터 4년째 세계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
140여개 나라에 진출해 있고, 50여 나라에서 시장점유율 1위이다.
2. 매체전략 및 목표: 2000년도
시장상황 및 전략
IMF 탈출 이후 본격적 성장이 예상되는 시점으로서, 다른 가전제품에 비해 전문성 Image가 특별히 요구되는 점을 감안, ‘휘센’이라는 New Brand를 도입
다소 소극적인 만도의 Brand Power를 압도하기 위해 매우 적극적인 매체량 투입
Seasonality가 매우 강한 시장특성에 맞게 성수기와 비수기에서의 차별화된 패턴으로 매체 집행
경쟁사의 기존 광고활동은 단발적 집행 패턴을 보이고 있었으며, 노출 수준은 53% 이하에서 설정
자료평가
- 별로.. 디자인도 매끄럽지 못하고. 금방 만든 느낌이 남. 자료도 흔한자료들..
- m7172***
(2009.05.01 20:22: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