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LG정보통신의 전략과 그 한계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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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LG 정보통신의 현재

LG 정보통신의 전략 소개

LG 정보통신 자사 분석

정보통신 사업의 변화

전략적 한계의 도출
본문내용
LG정보통신의 향후전략

사업부 전략
“첨단 제품의 선 출시”
“고가 제품 시장에서의 M/S확대”
마케팅 전략
- 다양한 모델 출시
- 고가시장 공략
- 젊은층을 겨냥한 마케팅.
생산 및R&D전략
- SCM을 통한 비용감소
- 글로벌 생산 체제 추구
- 신제품 선 출시

LG의 핵심역량

PDM
제품 설계~생산 사후관리
효율적인 제품정보 관리시스템

e-BOM
설계변경 및 설계 자재명세서관리시스템

e-PDM
PDM에 인터넷 기술을 접목


PLM
해외 협력업체, 생산공장과의
온라인 협업 시스템
제품의 효율적인
기획?설계?생산 등 제조 프로세스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개발 비용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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