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유통상품론] 한국의 중국패션시장진출과 유통 특징과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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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중국 패션 시장 현황
2. 한국의 중국 패션 시장 진출
1. 중국 진출 배경
2. 중국 진출 역사
3. 성공적 진출 브랜드 소개
3. 인터뷰 & 사례 분석
1. ON & ON ( 보끄레 머천다이징 사 )
2. Wolsey ( ㈜ BM 글로벌 )
4. 중국 유통의 특징
5. Summary
본문내용
각 제품의 시장 내 포지셔닝

선진국의 수입제품(일명 명품)과 같은 품질 및 가치로 여겨지는 한국 브랜드들이 있다.

한국 제품은 대체로 중국산 제품과 중국 내 다국적 브랜드에 비해서는 높은 가격대와 품질을 형성하여 ‘ 고급제품’ 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대 중국 무역량 (한국)

한국의 대중국 수출량과 수입량 간의 격차는 시간이 갈 수록 벌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중국의 전 세계의 ‘공장’ 역할을 하고 있으며, 현재는 제품 품질에 있어 우리 나라보다는 떨어지지만, 우리나라의 현 상태가 유지된다면 결국은 같은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지배적이다. 한국만의 기술을 발전시키고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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