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대학]교육과정 및 교육평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6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많이 봐 주시기 바랍니다......
- 목차
-
제 1 장 교육과정의 개념
제 2 장 교육과정의 역사와 유형
제 3 장 교육과정 이론과 다양한 관점
제 4 장 교육과정의 설계
제 5 장 교육과정 개발
- 본문내용
-
1. 교육과정의 다양한 이미지를 통해 교육과정의 의미를 밝혀 보시오.
2. 나선형 교육과정의 조직 방법을 설명해 보시오.
3. 브루너가 제안하는 지식의 구조는 무엇이며, 그 중요성을 설명해 보시오.
4. 교육과정 설계 시에 고려해야 할 요인들을 설명해 보시오.
5. 교육과정 개발의 수준과 학교 교육과정 개발의 절차를 제시해 보시오.
- 참고문헌
- 교육이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환상동화의 그림책의 유형과 특징을 설명하고, 환상동화 그림책을 선정하여 유형과 특징을 분석하시오!!!!
- [한국어] 속담 속에 나타난 우리의 언어문화
- [교육철학] 존 듀이의 교육관과 영향
- 한국어의 호칭어
- [한국고전문학사] 중세 후기 문학 -제2기 조선전기
- [아기돼지 삼형제(집)]동화프로젝트, 집프로젝트, 주제선정의 이유, 주요개념, 주제망, 프로젝트 교육계획안, 창의 활동지,
- 어린이집일과적응평가표
- 황진이시조의 문학사적 의의
- [고전시가교육론] - 황진이 시조(내용, 줄거리)
- 아동가족의이해_다양한 가족 체계중 한부모 가족의 특징을 제시하고 이에 따른 부모의 바람직한 양육방법을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