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태평양 ‘HERA’헤라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례 연구 배경
브랜드 ‘HERA’
브랜드 개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브랜드 실행
브랜드 성과
향후 과제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I. 사례 연구 배경
Brand Longevity는 모든 브랜드 매니저의 목표이자 비전이다. 그러나 Long-Run Brand를 만들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Long-Run Brand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할까?
Brand 단명화의 원인
브랜드의 단기적 목표와 성과에 너무 치중(브랜드 조급증)
소비자 인식상에서 뚜렷한 차별화를 제공하지 못하였다. (인식상의 문제)
임시방편적인 브랜드 정책을 실시(일관성의 결여)
수익이 아닌 매출액 중심의 브랜드 경영(브랜드 손상)
소비 변화를 읽고 적절한 대응을 하지 못함.(체계적인 관리 미흡)
브랜드 단명화의 원인을 바라보는 기업들의 잘못된 시각이다. (원인파악 실패)
그러므로,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정책이 필요하다.
Brand 사례 개발 연구의 흐름
소비자 마음속에 경쟁사 브랜드보다 높은 인식상의 차이를 형성하는 브랜드(브랜드 아이덴티티, 포지셔닝, 가치제안 등)
시장점유율 굴곡이 심하지 않고 점진적 향상을 보이는 브랜드.
5년 이상 업계 평균보다 높은 시장점유율을 유지 가능한 브랜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