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참이슬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분석

2. 시장 및 경쟁 상황
1. 매출상황
2. 경쟁상황

3. 소비자 상황
1. 참이슬의 주 선호 계층
2. 주 구매요인
3. 소비자의 변화 분석

4. 문제점 및 기회
1. 문제점
2. 기회

5. 광고 기본 전략
1. 광고 목표
2. 광고 목표 대상
3. 광고 Concept

6. 크리에이티브 기본 전략
1. 크리에이티브 목표
2. 크리에이티브 concept
3. 크리에이티브 전략
4. 크리에이티브 방법

본문내용
1. 제품 분석

물리지 않는 맛, 부드러운 맛, 값이 싼 제품으로 인공 색소와 향료가 전혀 들어 있지 않으며, 기존 소주 보다 순하고 부드러워 국내에서 못지않게 해외에서도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한국 고유의 맛을 대표하는 세계인의 주류임.
- 소주시장 전체, 참이슬 -- 맛 가격 도수 변천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처음처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처음처럼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광고에 관한 것이다. 위의 똑같은 설문 대상에게 기억에 남는 소주광고(마케팅)는 무엇인가? 라는 질문을 하였다. 그림 6. N=125, 자체설문조사?위의 내용은 설문 조사 내용 중 하나로 ‘기억에 남는 소주광고(마케팅)는 무엇인가? 라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의 내용이다. 내용을 살펴보면 답변한 사람들 절반 이상이 ’처음처럼‘이 광고한 소주 광고에 대해 기억이 남는다고 답변을 하였다. 언뜻 참이슬의

  • 좋은데이 제품분석과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광고는 여성모델 위주의 획일화된 광고가 만연하며 주류 광고는 주류광고규제법상 텔레비전으로 19시부터 22시까지의 주류광고방송 제한, 스크린도어와 영화상영관에서 청소년이 볼 수 있는 영화의 상영 전후에 상영되는 광고에서의 제한, 알콜17도 이상의 주류의 광고금지로 인해 광고 촉진에 있어서 제약을 많이 받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우리는 SNS를 활용한 광고와 다양한 상품 이벤트를 통한 촉진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획일화된 소주광고 모델

  • [광고학] 대한항공 대학생 타겟 광고기획안
  • 대한항공 2010 광고기획안Contents소비자 분석광고 목표광고 Concept & GuidelineStory board세련됨국적 항공사고급스러움편리함선호도 1위 항공사5성급항공사대한항공은?30대 후반 이상20대 ~ 30대 초반티켓 구매 시 뇌 구조이미지가격안정성서비스스케줄FFP가격편안함의사소통안정성이미지편안함서비스의사소통스케줄FFP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저가항공2005 11403964 5732372 212592006 11168930 5639414 3727412007 10445461 5314597 10878122008 9817117 5521298

  • [광고캠페인] 모닝케어 광고기획안
  • Morning Care 광고 기획안2010 숙취?구토?어지러움?기억상실?한 순간의 고통?건강의 해침?숙취 宿醉광고대행사에서 일하는 30세 직장인 조모씨술 많이 먹고 고생한 다음날, 앞으로는 ‘술’절대 안먹어!!라고 다짐을 하긴 하는데 결국 그 말만 수백번 반복하게 되네요^^술 먹으면 후유증이 심한 편이라 건강까지 해칠까 요즘은 걱정이 되네요.한 순간의 고통건강의 해침‘강해진 숙취 강도’간 건강 적신호김준명 원장(한의학 박사) “숙취의

  • 레모나 광고 마케팅분석및 레모아 광고기획안 제안
  • 레모나광고기획서Ⅰ. 제품소개1.레모나레모나는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국내 첫 비타민C로 1983년 기미 주근깨를 없앤다는 문구로 첫 선을 보이며 올해로 30년을 맞게된 비타민 c 보충제이다.1)브랜드 레모나1983년 첫 발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판매가 이루어지는 장수 브랜드이다.이름에서 느껴지듯 레몬의 상큼한 이미지를 인식시켜 노란색 컬러 마케팅을 활용함과 남녀노소 누구나 물없이 언제 어디서나 먹을수있다는 장점을가진 비타민C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