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비타500 광고비판과 개선광고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존 광고 비판
1)지나친 성의 상품화
2)광고 성격의 모호성
3)모델 활용의 비효율성

2. 개선 광고의 전략
1)비의 남성미, 건강한 섹시함
2)비 = 비타 500
3)여성과 남성의 대등함
4)‘비타 500’의 상징 부여
5)배경음악

3. STORYLINE
본문내용
1. 기존 광고 비판


1)지나친 성의 상품화

- 광고에서 ‘성의 상품화’는 중요한 도구 중 하나이지만 ‘비타 500’ 광 고에서는 지나친 감이 있다. 누워있는 비의 주위를 여러 명의 비키니 를 입은 여자들이 둘러싸고 있는 모습이 마치 왕을 떠받들고 있는 여 인들의 모습을 연상하게 만든다. 이는 남성 중심적인 모습으로 보이기 때문에 표적 소비자인 10대 후반~30대 중반 여성의 심리적 차폐막을 두텁게 하여 ‘비타 500’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심어줄 우려가 있다.
따라서, 남성과 여성의 동등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분석] 아미노업 VS 포카리스웨트 광고분석
  • 전략을 세워야 하겠다. 표적시장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여 시장세분화에 대비하여야 하며 적절한 매체에 광고를 내보내고 판매를 촉진한다면치열한 시장경쟁상황에 신제품의 시장진입도 좀도 수월하게 진행 될 수 있겠다.③제품과 크리에이티브가 결합된 광고가 제작되어야 한다.음료제품은 타제품과는 달리 직접 몸으로 느끼는 제품이다. 향후 음료시장을 이끌어갈 신세대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할 수 있는 광고, 즉 남과 다르기를 원하는 그들에

  • [광고학] 박카스D 광고전략
  • 광고 전략 비판4. 새로운 Creative전략 제안5. 광고제작6. 광고 매체 전략1. 환 경 분 석■ 제품 소개● 박카스란? - 동아제약의 의약품- 1961 ~ 2005 약 152억병이 판매된 대표적인 피로회복제● 박카스의 기능 (타우린)- 간 보호 및 혈압 강하- 콜레스테롤 저하- 심장 기능 개선- 스트레스 해소 및 뇌세포 보호1. 환경분석 - 시장상황■ ‘Well-being’ 문화로 건강음료 관심 확대■ 다양화 된 건강음료 시장시장 확대로 인한 경쟁가열박카스이전비타500

  • [광고원론] 박카스D 광고전략
  • 광고 전략 비판4. 새로운 Creative전략 제안5. 광고제작6. 광고 매체 전략1. 환 경 분 석■ 제품 소개● 박카스란? - 동아제약의 의약품- 1961 ~ 2005 약 152억병이 판매된 대표적인 피로회복제● 박카스의 기능 (타우린)- 간 보호 및 혈압 강하- 콜레스테롤 저하- 심장 기능 개선- 스트레스 해소 및 뇌세포 보호1. 환경분석 - 시장상황■ ‘Well-being’ 문화로 건강음료 관심 확대■ 다양화 된 건강음료 시장시장 확대로 인한 경쟁가열박카스이전비타500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비타민워터를 선택하였고, 현재의 마케팅을 분석하여보다 창의적이고, 개선된 마케팅 전략을 짜보려고 한다.1.사례선정동기32. 기업 소개국 가 : 미국업 종 : 청량음료 제조설립자 : J.S. 팸버턴설립일 : 1886년본 사 : 조지아주 애틀랜타한국지사 : 코카 콜라 음료 주식회사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전략코카콜라의 성공은 특유한 맛에서라기보다는 병의 모양과 로고 등에 의한 광고에서 기인되었다 할수 있다. 코카콜라의 역사를 같이한 코카콜라글

  • [광고학] UCC광고의 현황과 전망
  • 광고의 예시5-1) 비타 500 광고 (2007)광고 설명을 하면 내용은 대강 이렇다. 무술 대회를 3일 앞두고 철사장 수련을 하고 있는 세 명의 남자. 각자 어설프게 몸을 풀다가 비장한 표정으로 뜨거운 불 위에 놓인 모래더미 앞에 모인다. 다들 긴장한 듯 숨을 크게 고르고 고함을 지르며 동시에 뜨거운 모래 속으로 손을 집어놓는다. 하지만 1초도 버티지 못하고 찬물로 달려가 손을 담근다. 이들의 고통을 대변하듯이 손을 담근 물에서는 ‘치익’ 소리가 나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