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비타500 광고비판과 개선광고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존 광고 비판
1)지나친 성의 상품화
2)광고 성격의 모호성
3)모델 활용의 비효율성
2. 개선 광고의 전략
1)비의 남성미, 건강한 섹시함
2)비 = 비타 500
3)여성과 남성의 대등함
4)‘비타 500’의 상징 부여
5)배경음악
3. STORYLINE
- 본문내용
-
1. 기존 광고 비판
1)지나친 성의 상품화
- 광고에서 ‘성의 상품화’는 중요한 도구 중 하나이지만 ‘비타 500’ 광 고에서는 지나친 감이 있다. 누워있는 비의 주위를 여러 명의 비키니 를 입은 여자들이 둘러싸고 있는 모습이 마치 왕을 떠받들고 있는 여 인들의 모습을 연상하게 만든다. 이는 남성 중심적인 모습으로 보이기 때문에 표적 소비자인 10대 후반~30대 중반 여성의 심리적 차폐막을 두텁게 하여 ‘비타 500’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심어줄 우려가 있다.
따라서, 남성과 여성의 동등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나라 아동의 권리 중 가장 시급히 실현되어야 할 영역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서술하시오
- [자원봉사론] 장애인 자원봉사활동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주제 사회복지 선진 국가와 비교하여 현재 우리나라 복지정책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해 기술하시오 단, 마지막에 자신의 생각을 꼭 기술하시오
- 급변하는 디지털 경제 시대 하에서 스마트경영정보시스템 도입의 국내 국외 성공 또는 실패 사례를 조사하고,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디지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새로운 경제 시스템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 시대와 자본주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서술하시오
- 영국의 사회복지역사와 한국의 사회복지역사를 비교, 설명하고 이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사회복지의 발전방안
- 성공적 노화의 조건
- 사회복지의 개념정의(사회복지의 언어적 의미, 기능적 사회복지의 개념, 사회복지개념의 변화, 사회복지의 법적 개념)
- 인간발달의 원리와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발달단계 중 성인기(21~40세) 발달과업에 대해 본인의 성인기 경험과 연관지어 설명하고 어려움에 대해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 지 기술하시오
- 맞춤아기, 무엇이 문제인가? - 맞춤형 아기 허용 논란의 배경과 주요 쟁점, 맞춤아기에 대한 찬반의견 및 나의 생각 서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