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홍보론] 영국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영국개관
1.영국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2.정치
3.한영수교역사
4.경제
5.라이프스타일
6.문화
7.매체
8.사회보장제도

[2]영국광고산업개관
1.광고현황
2.매체현황
3.광고회사현황
4.광고주현항
5.광고규제
6.매체별광고

[3]영국광고및 마케팅
1.스포츠마케팅
2.조너선글레이저감독
3.국제광고

본문내용
Ⅰ.영국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1. 개관
정식국명은 The United Kingdom of Great Britain and Northern Ireland(그레이트 브리튼과 북아일랜드 연합 왕국) 로써, 수도는 London (인구707만명)이다. 영국국토의 면적은 241.752 km이며, 남부와 동부는 주로 저지의 농경지이다. 북부는 인구 밀도가 보다 낮고 남부와 동부 보다 산이 더 많다. 영국은 그레이트 브리튼(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과 북아일랜드로 구성되어 있고
유럽 본토의 북서쪽 해안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영국 국토의 동서의 연장은 500 km, 남북의 연장은 1,000 km이다. 영국과 가장 가까운 유럽 본토의 국가들은 프랑스와 벨기에다. 영국은 북위 50 도와 60 도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수도인 런던은 베를린, 밴쿠버, 바르샤바와 동일한 위도 선상에 위치하고 있다. 그레이트 브리튼 섬은 유럽 최대의 섬인 동시에 세계에서 여덟 번 째로 큰 섬이다. 이 섬은 일본열도에서 가장 큰 섬인 혼슈와 거의 동일한 크기이고 아이슬랜드나 쿠바의 두 배의 크기이다. 영국은 5.900만명(97)의 인구와 함께, 243명(Km2당)의 인구밀도를 가지고 있다. 영토는 England, Wales, Scotland, Northern Ireland로 구성어 있으며, 민족구성은 Anglo-Saxons, Celts족으로 이뤄져있다. 언어는 English(Wales 지방인구의 19%는 웨일즈어 사용)를 사용하고, 종교는 성공회(50%), 개신교(30%), 카톨릭(11%), 기타(9%)의 종교를 가지고 있으며, 기후는 온대양성 기후이다. 평균기온은 여름 16도, 겨울 4도 / 년평균강우량: 800mm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현대자동차의 북미(미국,캐나다)시장 진출전략에 대한 마케팅전략분석
  • 국제경영 사례분석현대자동차(주)의 캐나다 현지법인 설립개 요━━━━━━━━━━━━━━━━━━━━━━━국제경영사례분석 - 현대자동차(주)현대자동차(주) 사례 - 캐나다 현지 법인 북미 시장으로불리한 조건에서 경쟁전략 우수한 대리점을 선정전략 집중적인 광고전략 한 마음 현대가족으로전략 고객제일 서비스, 좋은 제품전략 부품의 공급 보장신화가 시작되다.더욱 넓은 곳으로서 론현대 자동차 개요그룹의 CI한국 최대의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주)의 캐나다 현지법인 설립
  • 국제경영 사례분석현대자동차(주)의 캐나다 현지법인 설립개 요━━━━━━━━━━━━━━━━━━━━━━━국제경영사례분석 - 현대자동차(주)현대자동차(주) 사례 - 캐나다 현지 법인 북미 시장으로불리한 조건에서 경쟁전략 우수한 대리점을 선정전략 집중적인 광고전략 한 마음 현대가족으로전략 고객제일 서비스, 좋은 제품전략 부품의 공급 보장신화가 시작되다.더욱 넓은 곳으로서 론현대 자동차 개요그룹의 CI한국 최대의

  • [서비스마케팅] 에버랜드 서비스마케팅
  • 국제적 사업부를 이용하여 수출하는 국제화 단계, 여러 국가에 생산과 마케팅 기지가 있고 전체 매출의 1/3이 해외에서 산출되는 다국적 단계, 그리고 자원의 획득과 매출의 실현을 글로벌(global) 시장에서 기회에 입각하여 실시되는 글로벌 단계가 있다. 서비스기업이 글로벌화 하는 경우에 서비스 자체를 고객화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전략의 수립과 집행도 현지화 문제를 고려해야 할 것이다. 예컨대, 서비스 자체의 현지화 수행, 촉진과 유통의 현지

  • [마케팅사례] `난타` 마케팅사례연구
  • 광고, 게임, 이벤트공연 등)=> 다양한 부대사업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윈도우효과를 극대화하려는 전략광고와 판매촉진- 홍보 1. 신문, TV등 대중매체를 통해 적극적이고 조직적으로 홍보하려는 전략을 취하고 있다. * 국외 - 에딘버러 페스티발로 유럽 언론의 집중 조명, 도쿄 공연전후 일본언론과 뉴스위크, CNN 등 세계 각국언론사로부터의 주목을 받았다. 세계진출을 위해서 세계적 예술견본 시장인 에딘버러 축제를 이용함으로서 철저한 사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분석- SWOT전략- 4C전략- 4P전략- STP전략- 경쟁사(야후,MS사,NAVER,야후코리아)와의 비교6) 현지화 전략- 인터넷문화의 선두, 영국- 모바일의 선두, 일본- 최고의 R&D센터, 인도- 컴퓨터 제조업체와의 제휴 테스트, 유럽- 구글 유트브와 한국- 결론7) Long Tail 전략- 파레토법칙 & 롱테일법칙- 구글과 롱테일 전략- 에드워즈(Adwards) & 에드센스(Adsesnse)8) 기타 성공마케팅- 구글의 검색엔진- 유료리스팅- 구글의 조직- Managing Innovation- 광고서비스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