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테나 언더웨어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분석
2. 시장분석
3. 경쟁사분석
4. 소비자 분석
5. SWOT 분석
6. 광고 분석
7. 타겟설정
8. 마케팅 목표
9. Creative 컨셉과 전술
본문내용
1.제품분석
◎ 테나 언더웨어 만의 특징
(1) 입고 벗기 편한 속옷 형 디자인
(2) 소변이 샐 염려가 없는 이중 안심밴드
(3) 보송보송하게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통기성 카바
(4) 피부에 자극 없는 부드러운 순면감촉 재질

◎ 테나 언더웨어의 강점
2중의 3단계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샘방지 기능과 빠른 흡수력
편안한 착용감
통기성 카바로 피부발진 완화

◎ 테나 언더웨어 재료분석
안감- 부직포
흡수층 - 분쇄펄프, 고분자 흡수체
방수막 - 폴리에틸렌 필름

시장분석

◎ 미국의 성인 기저귀 시장 상황
미국의 시장 기관(인포메이션 리소시즈) 조사
5억 달러(98년)→ 50억달러이상
성인용품 시장의 최대규모 차지 전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생각보다 별로입니다. 좀더 분발해주세요
  • s7***
    (2010.03.29 16:18:19)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 광고기획서] 광고기획의 흐름, 특성, 정통적 틀과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 및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분석
  • 광고기획의 흐름, 특성, 정통적 틀과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 및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분석Ⅰ. 광고기획의 흐름Ⅱ. 광고기획의 특성1. 논리성2. 설득성3. 실행성4. 자유성5. 최근의 TrendsⅢ. 광고기획의 정통적 틀Ⅳ.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1. 사전확인2. 작성요령3. 내용4. 형식Ⅴ.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1. 배경 2. 타겟 3. 목표 4. 매체 5. 컨셉 6. 표현 7. 기타 참고문헌Ⅰ. 광고기획의 흐름광고주 광고담당/마케팅/개발

  • 광고기획서 작성하기, 광고기획서작성, 상품하나를 선정하여 광고기획서 작성하기,광고기획
  • 상품하나를 선정하여 광고기획서 작성하기광고주/Client 상품명/Brand AE 제일제당 컨디션 1>시장분석■제품의 주요 특성(물리적, 감성적 특성) Key Characteristics of the Brand- 컨디션 자체의 특성: 숙취 해소음료- 업계 점유율 1위로 소비자의 인지도가 높다.- 음용 후의 느낌: 상쾌하다, 머리가 맑다, 깔끔/신선/상큼, 개운/시원.- 컨디션의 이미지: 세련, 활동적, 대중적/친근, 젊다, 남성적.- 독립적인 포지셔닝이 있다.

  • [광고론] 2009년도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
  • 광고론 2009년도 하반기 SK브로드밴드 광고기획서브로드밴드를 아시나요?브랜드명은 인지but어떤 상품인지는 알지 못한다하나로 텔레콤을 거쳐 SK브로드밴드로 거듭난 지금은 브랜드 인지도가 많이 저조해 진 것 같아요. 저부터도 SK브로드밴드보다 하나로라고 말하는 게 더 익숙해져있고, 또 바뀐지가 한참된 지금도 SK브로드밴드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아요.09.4.12 인터뷰 IPTV? SK브로드밴드???브로드밴드의 이해 부족상품에 대한 관심부족기존 광

  • [광고학] 박카스디카페(엔톨린) 광고기획서
  • 박카스DeCafe목차광고기획서 취지일반적 환경분석3C 분석SWOT 분석광고 목표STPTPO (제품의 사용 목적) 제시What Benefit?Brand Concept소비자 FGI 실시FGI 조사와 브랜드 편익 분석Brand Naming광고 스토리 기획광고 스토리광고기획서 취지수 십년간 제약회사 음료의 대명사로서 1위자리를 지키고 있는 박카스에 대해 광고기획서를 만들고 제출하는 데에는 조금 어려운 감이 없지 않았습니다.여타의 드링크 음료 및 기능성 음료들과 달리 박카스는 여러 가

  • Cyon 광고 마케팅 기획서
  • Cyon 광고기획서환경분석Target 설정&분석SWOT 분석광고 &마케팅 목표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목차환경분석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601 960 1510 1396 1369 1560 1250 1607세로 막대형 1번호 이동 시작복합기능 휴대폰 출시?2004년 휴대폰 판매 급증은 일시적 호재일뿐!2005년 휴대폰 시장규모는 축소될 전망성숙기 시장 진입 ■ 휴대폰 단말기 시장규모 추이1. 제품 환경 분석2001년 단말기 보조금 폐지 여파로 국내 단말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