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원론] 광고전략의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5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다국적기업광고][다국적기업광고 역사][다국적기업광고 특성][다국적기업광고 영향][다국적기업광고 사례]다국적기업광고의 역사, 다국적기업광고의 특성, 다국적기업광고의 영향, 다국적기업광고의 사례 분석
- 마케팅원론_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 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수립하기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등을 수립)
- 마케팅원론_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수립하기 (서비스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등을 수립)
- 마케팅원론_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 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수립하기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등을 수립)
- 마케팅원론 - 오피스텔의 주거자들을 대상으로 주문배달형 세탁서비스 사업을 창업하려고 한다 가격, 유통경로, 촉진전략을 수립하기 (서비스 가격의 차별화, 유통경로 및 입지전략, 홍보 및 광고, 행사 전략 등을 수립)
- 목차
-
1. 광고전략수립의 1단계
2. 광고전략수립의 2단계
3. 광고전략수립의 3단계
4. 부록: 창의적 아이디어가 개발되는 과정
- 본문내용
-
에이스침대의 광고전략
<당시 침대시장에 대한 상황분석>
첫째: 1990년대 침대시장이 본격적인 성장기 맞으며 가구업체와 침대 업체간의 시장경쟁
둘째: 에이스침대의 인지율에 비해 낮은 구입률
셋째: 소비자들의 계층별 구매욕구 다양화
결론: 전략적으로 해결해야 할 과제 두 가지!
첫째: 에이스침대가 가구업체 상표들과 다르다는 점 인지.
둘째: 소비자들에게 침대를 가구가 아닌 전문 침대시장으로 인식
-”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
2. 광고전략 수립의 2단계: 광고컨셉트의 선정(What to say”)
1)광고컨셉트의 의미와 중요성
-제롬 쥬엘러(Jerome Jeweler): “광고컨셉트는 당신이 표적청중에게 이야기하는 가장 중요한 소구점이 된다. “
즉, 광고컨셉트란 광고에서 이야기 하고자 하는 것을 하나의 단어나
어구로 표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사례)
다시다 “고향의맛”, 썬키스트” 순수한 맛”, 에이스침대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말보로 “ Marlboro Countr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가치에 대해 서술하시오.
- [매스컴과 현대사회]영화 `트루먼쇼`가 보여주는 현대매스미디어에 대한 비판
- 구문 의미 이해력 검사
- 광고학, 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 2주 1강에서 성격 5요인 이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격 5요인에 비추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보세요
- A+ 효과적인 리더의 행동의 두 유형을 설명하라
- A+우리나라 기업가(대기업 또는 벤처기업, 중소기업등)의 창업정신, 창업과정,
- 청소년복지의 발전과정을 단계별로 기술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복지의 발전방향을 제시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