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광고속 여성의 성상품화 실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성 상품화 현상이란?
-성 상품화 현상
2.본론
-광고에 나타나는 여성상
-광고에 나타난 성상품화광고
-성상품화로 나타난 광고의 효과
- 성 상품화 광고 문제점
3. 결론
-나아가야할 방안
-조원생각
- 본문내용
-
1-1 현대사회에서의 성 :
광고, 사교, 오락, 유흥, 향락과 퇴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 의 소모품
1-2 성 상품화 란?
성의 상품화란- 인간이 어떤 대가를 위해 자신의 노동력이나 아이디어를 판매의 대상으로 삼는 것과 마찬가지로, 보수를 받기 위해 남, 여라는 성적으로 구별 지 워지는 특징을 이용함을 뜻한다.
성의 상품화의 원인- 산업 혁명 이후의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모든 것이 상품화되어 성이나 사랑까지도 장사에 이용
2-1성의 상품화의 원인-
산업 혁명 이후의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모든 것이 상품화되어 성(性)
이나 사랑까지도 장사에 이용
2-2성 상품화 현상
-직접적인 육체적인 성 상품화 현상 (매춘)
- 육체적 거래없이 이미지,메시지,상징을 나타내는 현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험학습의 개념과 특징, 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의 경험을 경험학습의 과정에 접목하여 기술하시오
- 접수, 사정, 계획, 개입, 평가 및 종결과정으로 나누어 사회복지실천과정을 구체적 사례에 적용시켜 보시오.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연간사업계획서 (A+받은자료)
- 지역사회복지론] 결핍관점과 강점관점의 내용과 문제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또한 임파워먼트 강점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임파워먼트 관점을 학습자의 견해에 근거
- 실습종합평가서 - 실습생의 자기평가, 자신의 강점과 약점, 변화되고 성장된 점
- 학교중단, 학교폭력 문제에 대해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여성가족부와 교육부의 연계방안으로 무엇이 있는지 논하시오
- 과제는 평등과 차별을 토대로 사회복지사의 윤리적 딜레마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평등과 차별의 개념을 설명하고, 평등과 차별이 사회현실 혹은 실천현장(신문기사, 실제 경험 등)에서 어떻게 드러나는지 설명하고 사회복지사가 경험할 수 있는 윤리적 딜레마를 논하고, 과제 후 느낀점, 알게 된 점을 결론으로 정리한다
- 치매에 대한 문제 및 해결방안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가족간의 이상적인 언어적 상호작용 방법이나 언어적 환경구성에 관한 사례, 기사, 책을 읽은 경험을 기술하시고(예비) 부모 및 교사로서 실천
- 자신이 현재 서비스를 받고 있는 사회복지정책에 대하여 분석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