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광고속 여성의 성상품화 실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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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성 상품화 현상이란?
-성 상품화 현상
2.본론
-광고에 나타나는 여성상
-광고에 나타난 성상품화광고
-성상품화로 나타난 광고의 효과
- 성 상품화 광고 문제점
3. 결론
-나아가야할 방안
-조원생각
본문내용
1-1 현대사회에서의 성 : 
광고, 사교, 오락, 유흥, 향락과 퇴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 의 소모품

1-2 성 상품화 란?
성의 상품화란- 인간이 어떤 대가를 위해 자신의 노동력이나 아이디어를 판매의 대상으로 삼는 것과 마찬가지로, 보수를 받기 위해 남, 여라는 성적으로 구별 지 워지는 특징을 이용함을 뜻한다.

성의 상품화의 원인- 산업 혁명 이후의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모든 것이 상품화되어 성이나 사랑까지도 장사에 이용

2-1성의 상품화의 원인-
산업 혁명 이후의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모든 것이 상품화되어 성(性)
이나 사랑까지도 장사에 이용

2-2성 상품화 현상
    -직접적인 육체적인 성 상품화 현상 (매춘)
   - 육체적 거래없이 이미지,메시지,상징을 나타내는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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