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프리미엄샴푸 `팬틴`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외부환경

자사분석

SWOT분석

통합마케팅

광고편성 및 광고액

광고-story Board
본문내용
제품분석

헤어 케어 전문 제품들로써 세분화된 라인을 가지고 있음 전문성 인정
집중 손상 케어 (intensive damage care)
모이스처 케어 (moisture care)
볼륨케어 (volume care)

최근 “팬틴 프로브이”를 리뉴얼한 “팬틴 아미노 프로브이” 출시


전략 분석

초기 시장의 진입자로서 프리미엄 시장 개척, 프리미엄 샴푸 소비자에게 인식, 프리미엄 샴푸시장의 규모를 확대 시키는 마케팅 .

One-Category Two Brand : P&G는 팬틴과 비달사순 두 브랜드로 고가의 프리미엄 샴푸시장 선점, 경쟁력을 강화하 는 집중화 전략사용 .

기존 “팬틴 프로브이”를 리뉴얼한 “팬틴 아미노 프로브이”출시 : 적은 비용으로 제품 이미지의 개선 효과를 얻음 .

전국 할인점에 이너헬스미터 설치, 14일의 도전 캠페인,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샘플링 실시, 유명인사를 이용한 증언식TV광고 제작 등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임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뭔가 빠진듯한 느낌 기존의 대안만을 제시함
  • quickil***
    (2005.12.26 06:48:32)
회원 추천자료
  • 샴푸 구매 시소 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 샴푸가 사회계층의 구분 없이 보편화된 편의품이라는 것에 전제를 두었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소비자 구매행태 연구, 브랜드 인지도, 광고의 중요성을 공통적으로 주지시키고 있다. 본 연구는 날이 갈수록 다양해지고 새로워지는 소비자들의 구매행태를 현 시점에서 알아보고자 하며, 3년째 샴푸 시장 점유율 1위인 ‘LG 엘라스틴’에 도전장을 내밀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방향제시와 엘라스틴, 팬틴, 도브, 케라시스가 주도하는 4대 경쟁 체제의 시

  • [광고기획] 엘라스틴 광고기획서
  • 광고 Creative 및 매체전략▷ 결 론엘라스틴 광고기획서엘라스틴 광고기획서광고기획론1. 상황분석 - 시장환경 ♠ 출처 : 네이버 산업/기업 04/01/06샴푸시장 분석(1)프리미엄 샴푸시장 규모2003년:1200억 2004년:1800억 2001년:1000억원전체샴푸시장 규모는 2000억원 수준으로 비슷하지만 프리미엄 시장은 날로 커지고 있음엘라스틴 광고기획서엘라스틴 광고기획서엘라스틴 광고기획서광고기획론샴푸시장 분석(2)프리미엄시장-엘라스틴, 팬틴 케라

  • [광고기획서] 도브 광고기획서
  • 광고 스토리보드Ⅳ. 광고 매체 전략현대사회와 광고1. 광고상황분석-시장환경샴푸시장 분석(1)프리미엄 샴푸시장 규모2003년:1000억 올해:1200억 2000년 400억원전체샴푸시장 규모는 2000억원 수준으로 비슷하지만 프리미엄 시장은 날로 커지고 있음현대사회와 광고1. 광고상황분석-시장환경샴푸시장 분석(2)프리미엄 시장저중가 시장비듬샴푸 시장점유율50 35 15점유율출처-머니투데이 경제신문 프리미엄시장-도브 엘라스틴 팬틴 케라시스저중

  • 엘라스틴 광고기획서
  • 광고목표상황분석비누한방 샴푸비듬샴푸팬틴, 도브, 미쟝센엘라스틴, 케라시스, 비달사순경쟁사 광고 메시지팬틴: 빛나는 머릿결도브: 촉촉한 머릿결미쟝센: 스타일의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는다.비달사순: 머릿결이 좋아져 스타일이 살아난다.케라시스: 달라질 수 있다.경쟁분석타겟설정광고콘셉트크리에이티브콘셉트스토리보드광고목표상황분석인지도1위LG생활건강에 대한 신뢰감넓은 유통망프리미엄 샴푸시장의 포화새로운

  • [광고기획안] 헤지스 HAZZYS 광고기획서
  • 광고비월별자료제공:KADD   기간:2004년01월-2004년12월 업종명 회사명 상품명 월 TV RADIO 신문 잡지 계샴푸,린스 아베다코리아 아베다샴퓨어 1 0 0 0 17,600 17,6002 0 0 0 0 03 0 0 0 0 04 0 0 0 0 05 0 0 0 0 06 0 0 0 0 07 0 0 0 0 08 0 0 0 0 09 0 0 0 0 010 0 0 0 0 011 0 0 0 0 012 0 0 0 0 0상품계-아베다샴퓨어 0 0 0 17,600 17,600회사계-아베다코리아 0 0 0 17,600 17,600애경산업 애경케라시스 1 509,453 0 306,402 1,500 817,3552 475,912 0 0 1,200 477,1123 395,590 0 0 0 395,5904 294,606 0 0 20,550 315,1565 364,9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