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소주시장확대를 위한 참이슬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처음처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처음처럼 현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분석및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 하이트 프리미엄 맥주 `프라임 맥스`(MAX) 마케팅 기획안
- [하이트진로][참이슬]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이슬의 탄생배경,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이슬의 마케팅,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이슬의 SWOT 분석
- 롯데주류(두산주류) 설중매, 산소주,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엑스필, 참나무통맑은소주,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이슬, 대선주조 시원소주, 국순당 백세주, 배상면주가 산사춘
- [경영전략] 진로소주 경영전략 - 국내 및 국외 전략
- 목차
-
1. 시장 분석
1) 소주 시장 상황
2) 전체 주류 시장 상황
3) 시장 분석 요약
2. 소비자 분석
1) Target 분석
3. 크리에이티브 전략
- 극장용 CM(’30)
- 인쇄 광고
- 본문내용
-
1) 소주 시장 상황
제품별 전국 시장 점유율
수도권 시장 점유율
회사별 브랜드 인지도
소주 제품 선택 이유
소주 시장 내에서는 이미 확고한 1위!
전체 주류 시장 상황
맥주 시장은 꾸준히 증가!
소주 시장은 증가와 감소를 반복!
시장 분석 요약
소주 시장 경쟁에서
벗어난 참이슬
전체 주류시장의
主流는 맥주
경쟁 상대 = 맥주
(업계 내 경쟁으로 인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맥주시장은 상승세를 이어갈 듯.)
술을 마시는 이유는?
가볍게 마시기 좋다.
분위기 업(UP) 된다.
잘 취하지 않는다.
맛 있어서...
친목도모
배부르지 않음
저렴하다.
진지한 분위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 복지의 개념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청소년 복지실현을 위한 학교문화의 과제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지역사회복지의 역사를 탐구하면서 인보관과 자선조직협회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 미술 치료 임상 기록지 1~14회기
- 사회복지개론] 사회복지란 무엇인가
- 최근 2개년 간 아동학대 발생현황 자료를 살펴보고, 아동학대가 근절되지 않는 이유와 아동학대를 근절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방안을 작성해 주세요
- 고령화 사회에 따라 은퇴전 준비 프로그램으로 자원봉사의무화 제도를 시행 한다면 찬성과 반대 의견을 제시하고 그 이유를 설명 해보자
- 부모에 의한 양육, 친인척에 의한 양육, 어린이집과 같은 보육시설에서의 보육, 양육시설에서의 양육이 지니는 각각이 지니는 장단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긴급복지지원제도] 긴급복지지원제도에 대해서 설명하고 제도의 긍정적인 측면과 개선사항
- 중증질환 재난적 의료비 사업지원에 대해 설명하고 긴급복지지원과의 관계에 대해 기술하시오
- 기독교 대안학교-사사학교의 특징과 장단점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