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올림푸스(OLYMPUS)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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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광고 상황분석
광고 기본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매체 전략
광고 스토리 보드
본문내용
SWOT 분석

*화소별, 기능별 업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최상의 제품 출시
*인터넷 디카매니아들의 높은 지지도
(인터넷 판매율 50%)
*세계1위 기업으로서 모든 경쟁사들의 목표
*상대적으로 낮은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이미지 1위 : 소니)
*국내 디지털카메라 시장의 높은 성장률
*디지털카메라 점유율 2년연속 1위기업
(국내 디지털카메라업계의 선두주자)
* 많은 경쟁사들의 위협(춘추전국시대)
* 타 기업들과의 제품경쟁에서 제품의 우위
만으로는 호소력이 약함.

제품의 일반사항

1/2.5인치 유효 화소수 320만 화소
광학 3 배, 디지탈 줌 4배 (재생 줌 4배)
촬영모드 : 프로그램 오토 / 장면 프로그램 촬영 / 파노라마 촬영
재생모드 : 재생 줌 4배, 스크롤 가능
동영상모드 : 15fps, 320 x 240 (HQ)모드시 : 16초액정 모니터 : 1.5인치 TFT 칼라 액정 (134,000픽셀)
크기 : 99 × 56 × 33.5mm
무게 : 165g (배터리, 메모리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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