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론] 프랑스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지리적 특징
2. 사회, 문화적 특징
3. 소비자 특징 / 소비 성향
4. 광고 사례
5. 광고 분석
6. 결론
본문내용
사회, 문화적 특징

1. 국민 성향 및 사회적 특징
프랑스인들은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고도 분명하게 밝히기를 좋아한다
'양시론'을 매우 싫어한다
상대의 약점을 풍자하는 재치
(에스프리, esprit)
철학적이고, 위트가 넘치고, 성에 개방적이다
사회 보장제도, 최저 임금제, 휴가 제도

2. 문화적 특징
다양한 민족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고방식 또한 다양하다
음식문화 발달 : 다양한 민족, 지리적으로 여러 지방에서 식재료를 얻어올 수 있다
사회 보장제도, 최저 임금제, 휴가 제도
자유, 평등, 박애를 중요시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광고전략
  • 분석 제 1 절. SWOT분석1. 시장규모 분석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환경분석(코카 콜라 vs 펩시 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ekness )제 2 절. STP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제 3 절. 4P분석1. 3A 전략2. Product3. Price4. Place5. Promotion제 2 장. 광고 전략 제 1 절. 이론적 배경1. 광고의 정의2. 광고의 목적/기능3. 국제광고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4. 광고표준화 전략5. 글로벌 광고의 제약요인6. 글로벌 광고의 성공(촉진)요인제 2

  • [국제광고 조사론] 비교 문화적 광고조사론
  • 광고의 심층분석에 의해 어떻게 발견될 수 있는가는 로테르담의 에라스쿠스대학에서 시행하는 유럽 유학생 교환 프로젝트에 참여한 학생들의 연구 결과.7. 비교 문화적 광고 조사론의 두 유형 (앞서 3번에서 제시) 에 대한 분석 문화 전반의 광고 수용도, 호감도, 인식하이더, 무지올과 피터스의 연구 → 수많은 유럽국가에서 광고의 인식과 수용에 차이가 있음을 발견했다. 영국, 프랑스, 독일에서는 광고를 일상생활에서 긍정적인 요소로 간주하고

  • [국제광고론] 맥도날드 마케팅과 광고분석
  • Ⅰ. 서론Ⅱ. 본론  1. 맥도날드사 분석   1) 맥도날드의 탄생의 비밀   2) 맥도날의 역사   3) Five People Principles   4) 기업 정신   5) 상황 분석  2.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1) SWOT 분석   2) STP   3) 4P 전략   4) 마케팅의 종류   5) 맥도날드 마케팅의 현지화 전략  3. 맥도날드 광고 분석 1) 맥도날드 광고의 글로벌 포지셔닝2) 맥도날드 광고이 국가별 분석 3) 정리Ⅲ. 결론I. 서론 세계의 기업중 고도의 성장과 최대의 매출을 기록하고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코카콜라사의 경영전략 연구
  • 분석 221) 제품 STP 222) 공식적 STP 233. 4P 분석 241) Product 252) Price 263) Place 274) Promotion 284. 경쟁사 분석 29◈ 펩시콜라 29Ⅴ. 코카콜라社의 세계시장 진출 사례 301. 프랑스시장 진출 사례 302. 중국시장 진출 사례 313. 페루시장 진출 사례 314. 북한시장 진출 사례 32Ⅵ. 코카콜라社의 향후 전망 및 계획 321. 코카콜라社 최근 행보 322. 새로운 시장 개척 333. 대대적인 조직 개편 35Ⅶ. 결 론 36 37※ 별 첨 381.2003, 2004 손익계

  • [국제기업] 코카콜라와 펩시의 전략
  • 분석 제 1 절. SWOT분석1. 시장규모 분석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 환경 분석(코카 콜라 vs 펩시콜라)4. 소비자 기호 분석5. 강점 ( Strength )6. 약점 ( Weakness )제 2 절. STP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제 3 절. 4P분석1. 3A 전략2. Product3. Price4. Place5. Promotion제 2 장. 광고 전략 제 1 절. 이론적 배경1. 광고의 정의2. 광고의 목적/기능3. 국제광고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이유4. 광고표준화 전략5. 글로벌 광고의 제약요인6. 글로벌 광고의 성공(촉진)요인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