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광고와 커뮤니케이션] `키카`의 브랜드이미지 향상을 위한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Ⅰ. 서론
✦ 선정 요인 ✦
- 국내 유일의 축구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키카”라는 브랜드는 국내에서는 어느 정도의 브랜드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하지만 “키카”라는 축구용품이 소비자들로부터는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브랜드 이미지가 그다지 좋지 않은 것은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잘 알 것이다. 뿐만 아니라 기업 내에서도 그것을 인지하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기는 하지만 특별히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지 않는 것으로 보여 지기에 저의 3조에서는 위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 좋음 !!
- sksskdi1***
(2009.03.31 21:57: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지심리학] 목격자 진술의 정확성 -거짓 기억에 관하여
- 거짓 기억 증후군(False Memory Syndrome)
- 자원봉사활동의 특성에는 돈을 받지 않고 자발적으로 참여한다는 무보수성과 자발성의 특성이 있지만 많은 학교에서 연 30시간 정도의 자원봉사를 의무화하고 있다 이에 대한 찬성과 반대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학교폭력유형(집단폭력) 학교폭력의 피해원인과 해결방안을 설명하시오
- 학교 사회복지론 인터뷰 과제
- 행사 경호 안전 운영계획
- 소설, 영화, 만화간의 시점비교분석(매체간이동, 화자와시점, 소설의영화제작, 각색, 대중매체와문학)
- [광고관리론] 제12장. 크리에이티브 전략
- [광고관리론] 7장. 광고 목표와 시장 세분화
- [청소년비행] 청소년비행의 개념, 청소년비행의 원인, 청소년비행의 특징과 청소년비행의 현황 및 청소년비행의 예방 과제 분석(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