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광고와 커뮤니케이션] `키카`의 브랜드이미지 향상을 위한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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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5.03.02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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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Ⅰ. 서론

✦ 선정 요인 ✦

- 국내 유일의 축구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키카”라는 브랜드는 국내에서는 어느 정도의 브랜드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하지만 “키카”라는 축구용품이 소비자들로부터는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브랜드 이미지가 그다지 좋지 않은 것은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잘 알 것이다. 뿐만 아니라 기업 내에서도 그것을 인지하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기는 하지만 특별히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지 않는 것으로 보여 지기에 저의 3조에서는 위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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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 좋음 !!
  • sksskdi1***
    (2009.03.31 21:5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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