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와 포드 비교 분석(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26 / 2016.10.26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와 포드 비교 분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중심으로)
목차
현대와 포드 비교 분석

1. 포드
페이스북
트위터
소셜
인스타그램

2.현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본문내용
《포드와 현대자동차 분석》


Ⅰ. 포드
1. 페이스북
(1) 채널 팔로워
포드 퍼포먼스, 무스탕, 포드 브랜드, 중앙아메리카 등 다양한 페이스북 채널을 운영중이며 모두 합해 1000만명 이상의 팔로워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광고를 하고 있음을 엿볼 수 있다.

(2) 광고의 종류
크게 자동차의 다양한 이미지(브랜드 이미지 부각), 차의 성능,신차 티저, 전문가 소개, 이벤트로 나누어 볼 수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1) 포드의 다양한 자동차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하게 만들며 다양한 사람들의 긍정적인 이미지로 인해 사람들의 생각들을 공유하며 인지도를 높여 소통을 하고 있으며 많은 참여를 이끌고 있다. 2) 차의 성능을 차량별로 상세하며 재미있게 사람들에게 공유하여 설득력을 높이고 있다. 3) 차의 새로운 디자인의 모습을 보여주어 사람들에게 기대감을 높이고 웅장한 모습으로 궁금증과 흥미를 이끌고 있다. 4) 전문가의 상세하고 자세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3) 지향가치
포드 무스탕이라는 채널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각 지부별 페이스북과 다양한 브랜드, 연구소 등의 다양한 페이스북 매체를 사용하고 수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빠른 업로드 속도와 다양한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다. 가장 중점이 되는 채널은 포드 무스탕으로 자사 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내용이 많다(자동차 외부모습) 또한, 세계 사람들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각 글에 대한 공유와 소통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래서 사람들의 각 개인의 다른 성향(이미지, 공유, 성능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사람들의 긍정적이고 참여도가 높다. 또한 포드 이벤트라는 채널을 만들어 흥미를 이끌고 있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미디어4공통) 소셜미디어가 가져온 사회변화 중 정치적 변화특성설명하고, 2017년 대선에서 특정정당 또는 후보자들 소셜미디어 활용사례를 제시한 후 분석하시오0K
  • 카카오톡과 인스타그램을 주로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가 낮을수록 소셜 미디어의 이용이 높았으며 20대는 카카오톡과 인스타그램, 30대는 블로그, 40대는 팟캐스트와 카카오 스토리, 밴드의 이용이 두드러졌다. 진보 성향에 가까울수록 페이스북, 팟캐스트. 트위터를 이용했으며 보수 성향일수록 블로그와 카카오톡을 통헤 대선 정보를 얻는 경우가 상대적으로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유권자가 선거 정보 매체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 태권도 홍보를 위한 플랫폼(유튜브) 및 SNS(페이스북,트위트) 활용방안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대부분 전담 관리자를 두고, 매우 적극적으로 운영되고 있어 광고효과가 크지만 태권도원은 2018년 이후로 단 한건의 정보도 등록되지 않고 있다. 사실상 만들어 놓기만 하고 운영 자체를 하지 않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 좀 더 자주 태권도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친구 수를 늘린다면 태권도 홍보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6) 플랫폼(유튜브) 및 SNS(페이스북,트위트)를 통한 일선 태권도장 마케팅 강화플랫폼(유튜브) 및 SNS(페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인스타그램과의 비교를 들 수 있다.카카오의 메신저 시스템인 카카오톡은 국내 업계1위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2012년 3월 해외 가입자를 다수 포진한 네이버의 라인의 출시와 함께 그 자리를 위협받고 있다. 네이버 라인의 경우 다수의 해외가입자와 일본시장점유율 80%, 약 2년간의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다.SNS부문에서는 카카오톡의 SNS서비스인 카카오스토리는 시작부터 외국의 거대 SNS기업인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인해 충분한 수익성을 창출하지 못

  • 국제 PR - 소셜미디어 PR
  • 페이스북에서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을 조롱하는 듯한 사진을 게시했다. 본사의 빠른 삭제 조치로 해당 게시물은 불과 30여분 밖에 게시되지 않았지만 누리꾼들의 캡처사진으로 인해 이슈는 일파만파 퍼져나갔다. 본사는 무려 4차례에 걸쳐 사과문을 게재했지만 사과문에 대한 메시지에 대한 비난이 다시 확대 재생산되는 결과를 초래했다.-사건 분석SNS관리 체계 부재-SNS 페이지는 운영자의 ‘개인기’에 기대어 운영된다. 따라서 모든 내용을 담당

  • 청소년 복지 청소년들의 행복지수 청소년의 문화 청소년의 참여 청소년의 권리 아동복지 독립된 사회복지 청소년의 기본적 욕구 청소년육성법 청소년복지지원법
  • 분석, 정보수집, 활용 및 제안 등 일련의 모든 활동을 포함함16-특정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청소년이 개인 또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다른 개인 또는 집단과 의도적으로 지속적인 상호작용을 가지면서 이룩하는 모든 활동과 그 과정으로 영향력, 상호작용, 정보 공유의 3가지 개념이 중심이 됨17→ 청소년참여의 정책제도화는 청소년의 권리보장과 자율활동을 통한 ‘청소년의 삶의 질 향상’과 청소년정책 수립, 집행 및 평가과정에 청소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