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호텔신라 마케팅전략분석과 호텔신라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26 / 2016.10.26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호텔신라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호텔신라 마케팅전략분석과 호텔신라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호텔신라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이념

2. 호텔신라 성공요인

3. 호텔신라 서비스분석

4. 호텔신라 SWOT분석
(1) SWOT분석
1) Strenghts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2) SWOT전략

5. 호텔신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호텔신라 마케팅전략
(1) 마케팅타겟
(2) VIP마케팅
(3) CRM 마케팅

7. 호텔신라 문제점과 해결방안
본문내용
A. 우편물 발송
B. 카드혜택을 두어 동시에 홍보효과 창출
C. 이미지 마케팅 (호텔신라의 강점 중 하나인 한국의 색이 묻어나 있는 건물 등을 내세워 관광지의 이미지를 주고 세계 일류의 이미지가 있는 삼성 계열사 라는 점을 강조하여 고급이미지를 준다.)
3. 불특정다수 국내외 일반시장
잠재고객이 있는 국내외 일반시장의 모든 고객 대상의 마케팅
A. 인터넷 마케팅 (파워블로거 등.. 포털광고는 이미지하락우려)
B. PPL
(알게 모르게 수많은 드라마, 영화에서 호텔의 협찬이 많다. 그로 인한 홍보역시 엄청나다. 동시에 이미지 UP효과/ 드라마 수출이 되면 자연히 해외 일반시장 공략까지 가능 )
C. 유명인사의 이용 사례 홍보 (한류스타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신라호텔의 연회관리
  • 기업개요Samsung Group Affiliate호텔신라는 수많은 국빈의 방문과 국제행사를 치러내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얼굴’,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해오고 있다.‘The Best Hospitality Company’호텔신라는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을 목표로 오랜 세월동안 품위와 전통을 유지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LHW 가입을 통해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가

  • [경영학] 신라호텔 마케팅 전략
  • 기업 이념1) CI 및 디자인 콘셉트 신라호텔 CI신라호텔 CI 및 디자인 콘셉트는 신라호텔이 지향하는 세계 최고의 명문호텔로서의 세련된 멋과 강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표현하는 데 있다. 심벌인 무궁화는 나라꽃(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을 함축하여 표현함으로써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시각화한 것으로, 서양에서는 섬세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또한 신라호텔의 심벌컬러는 버건디(Burgundy)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한국적인 자색의 아름

  • [관광전략론] 호텔 신라의 성공 전략
  • 및 부문별 현황, 매출실적3. SWOT 분석Ⅳ. 신라호텔 본론2 전략분석 1. 4P전략2. 차별화 전략3. 주요성공 요인4. 전략적 대안 및 방안Ⅴ.결론참고문헌Ⅰ.서론1.연구목적현대사회는 과거보다 다양화되어지고 다변화되어지고 있다. 또한, 소비자는 지식정보화, 첨단기술화, 세계화가 급속하게 진전되면서 커다란 변화 속에서 살고있다. 이러한 사회환경 속에서 살고 있는 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은 복잡해지고, 욕구는 다양해졌다. 기업들은 복잡한 소

  • [리츠칼튼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 PPT] 리츠칼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리츠칼튼호텔 향후방향제언
  • 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1) 리츠칼튼 기업소개(2) 경영철학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경쟁사분석4. 리츠칼튼호텔 SWOT분석5. 리츠칼튼 서비스품질 사례6. 내부마케팅 전략7. CRM 마케팅전략 분석8. 서비스마케팅 전략9. 문제점과 해결방안10.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CONTENTS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리츠칼튼 호텔1983년 창립전 세계 호텔 체인 중 가장 Luxury한 호텔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리츠칼튼 브랜드는 그 시설뿐만 아니라 고객에

  • [카지노 산업론] 카지노 산업의 현재와 미래
  • )- 카지노 규제제도의 개선(대형화,고급화,복합화로의 변화를 위해정부의 정책적, 재정적 배려가 필요)기업 관리측면에서의 개선방안- 현재의 공급자 중심의 영업형태에서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전략과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 필요(현재 독점적 시장형태)- 인적자원 부족(국제적 감각을 갖춘 전문인력의 양성이 필요)- 마케팅 전략의 비중 증가로 전문가 양성해외 마케팅 활동 필요- 고객 서비스 개선 통한 서비스 차별화 우위를 가져야 할 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