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마케팅사례 PPT] SK텔레콤(SKT)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SK텔레콤 향후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25 / 2016.10.25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SK텔레콤 마케팅사례 PPT ] SK텔레콤 (SKT)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SK텔레콤 향후전략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SK텔레콤 (SKT)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핵심성공요인

2. 이동통신 시장환경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3. SK텔레콤 (SKT) SWOT분석

4. SK텔레콤 (SKT)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SK텔레콤 (SKT)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SK텔레콤 (SKT) 주요 기업전략
(1) 내부마케팅 전략
(2) 이미지 포지셔닝전략
(3) 환경경영전략

7. 향후 사업전략 도출
본문내용
SK텔레콤이 고객의 생각과 희망을 실현해 줄 수 있는 브랜드임을 강조한 캠페인
- 대(對)고객 마케팅에 역점을 둔 브랜드 마케팅
- 감성문화 브랜드가 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회사 이미지의 고급화도 노리고 있다.
-기존 이동 통신 서비스: T로밍, 멤버쉽 서비스
-요즘 주력하는 방향
: 고객의 피해를 예방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ex)스팸 및 보이스피싱에 따른 피해를 막기 위해 단문메시지(SMS) 스팸 필터링 서비스 등 7종의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막학기 발표자료로 골치아팠는데 도움되어서 정말 좋네요
  • 67723***
    (2019.10.23 22:10:44)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 마케팅PPT] SK텔레콤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3C분석및 SK텔레콤 향후방향제시
  • 마케팅 사례발표1. SK텔레콤 기업소개2. SK텔레콤 성공비결3. SK텔레콤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자분석)(3) Customer (소비자분석)4. SK텔레콤 SWOT분석(1) Strength(강점)(2) Weakness(약점)(3) Opportunity(기회)(4) Threat(위협)5. SK텔레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3) Positioning (포지셔닝)6. SK텔레콤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7. SK텔레콤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8. 향후방향제시INDEX1. SK텔레콤 기

  • 이동통신사 ktf show 광고분석자료
  • 기업분석 p6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5. 광고분석 p141) 광고대상의 설정2) 광고목표의 설정3) 메시지의 작성4) show 광고분석5) show 광고 시리즈6. 경쟁기업 분석 p171) SK 텔레콤2) LG 텔레콤3) SKT 의 “T” 광고 및 LG텔레콤 “OZ” 광고7. 광고와 이윤 p211) 특정광고이후 가입자 수 변화2) 이동통신 3사 매출액 및 순이익3) 이동통신 3사 점유율4) 현재의 광고투자비 및 기업 경쟁력5) KTF의 광고 의도대로 이루어졌는지 여부8. 문제점 및 향후전략 p24

  • SK 텔레콤(SKT) SWOT 분석, SK 텔레콤(SKT) STP 분석, SK 텔레콤(SKT) 4P 분석, 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
  • 텔레콤(SKT) STP 분석, SK 텔레콤(SKT) 4P 분석, 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차 례1서 론 2SK 텔레콤(SKT) 기업소개3이동통신 서비스의 발전과정4이동통신 시장 환경 분석5SK 텔레콤(SKT) SWOT 분석6SK 텔레콤(SKT) STP 분석7SK 텔레콤(SKT) 4P 분석8SK 텔레콤(SKT) 성장/저해 요인9결론10참고 자료1. 서론이동통신서비스는 1979년 일본에서 세계 최초로 상용화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1984년 한국전기통신공사(KT)가 자회사인 한국이동통신(SK텔레콤)을 통해 서울 및

  • KT Olleh이동통신 KT KT의서비스마케팅전략 KT 4P MIX분석 KT SWOT분석 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
  • KT Olleh 이동통신1. 기업 소개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전략 분석3. 경쟁사 분석(SKT, LGT)4. KT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5. KT 4P MIX 분석6. KT SWOT 분석7. KT STP 분석8. KT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9. KT 마케팅 전략의 발전방안목차1.기업 설명KT의 전신은 1982년 1월 세워진 한국전기통신공사이다.1996년 12월 : 한국통신프리텔을 창립했다.2001년 5월 : 한국통신프리텔과 한솔엠닷컴 합병 법인인 KTF를 출범시켰다.2009년 6월 : 자회사인 KTF와 정식 합병하여 통합법인 KT

  • [광고관리론] KTF의 광고 성공사례
  • - 목 차 -내 용Page목 차요 약 문서 론1. 주제 선정 동기2. 3G 시대의 개막3. KTF 3G 시장 브랜드“SHOW 의 탄생본 론4. SHOW??5. KTF의 기업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6. 광 고 분 석7. 경쟁기업 분석1) SK텔레콤2) LG텔레콤3) SKT 의 “T” 광고 및 LG텔레콤 “OZ” 광고8. 광고와 이윤결 론9. 시사점부 록(1) 참고문헌- 요약문 - - 어떤 시장이든 변화의 바람은 있기 마련이다. 휴대폰(이동통신)시장에서도 2G시장에서 3G시장으로 이동되려고 하고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