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케이스 연구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브랜드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라네즈 미래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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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케이스 연구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브랜드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라네즈 미래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라네즈 의 중국시장 성공요인,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라네즈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라네즈 브랜드소개
(1) 라네즈 소개
(2) 라네즈의 브랜드 컨셉, 목표, 비전

2. 라네즈의 중국시장 진출상황

3. 중국화장품 시장분석
(1) 시장상황분석
(2) 중국화장품 산업의 특성
(3) BCG매트릭스 분석

4. 라네즈 중국시장 SWOT분석

5. 라네즈 중국시장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라네즈 중국시장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라네즈 향후전략제안
(1) 짝퉁제품에 대한 대응전략 제안
(2) 지역별 차별화전략 제안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에 대해 우리나라에서의 중저가 정책과 달리 중국에서는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 중국 상층부 고객 유치를 위해 고가 정책을 펼치고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보다는 높은 가격이지만 중국 진출로 인한 초기비용의 빠른 회수를 위하여 최고급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레시티지 보다 약간 아래에 위치한 프리미엄급 브랜드로, 시세이도, 비오템, 클리니크 등의 브랜드와 경쟁하고 있다. 제품의 품질이 경쟁기업보다 좋다는 것을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그 정도의 가격의 가치가 있다는 합리성을 부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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