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마케팅케이스 연구] BBQ 기업분석과 BBQ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BBQ 중국진출 사례와 향후전략방안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24 / 2016.10.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BBQ 마케팅케이스 연구 ] BBQ 기업분석과 BBQ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BBQ 중국진출 사례와 향후전략방안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BBQ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BBQ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BBQ 기업소개

2. BBQ 기업환경분석 ( 5 Forces Model 분석 )

3. BBQ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4. BBQ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BBQ 마케팅믹스 4P전략

6. BBQ 해외진출전략 (중국진출사례)
(1) 중국시장 환경분석
(2) 중국진출 현황분석
(3) BBQ의 중국시장 SWOT 분석
(4) SWOT 분석결과에 따른 전략방향과 기본전략
(5) 분석 후 전략적 시사점

7. BBQ의 해외진출 성공요인와 실패사례
(1) 해외진출 성공요인
(2) 실패사례

8. 결론
(1) BBQ의 세계화방안 제안
(2) 느낀점
본문내용
하지만, BBQ가 더 성장하기 위해서는, 현재 BBQ의 해외 진출 시장이 다소 미약해 보이는 것은 사실이다. 중국, 일본은 본래 우리나라 기업들의 사업확장의 주요 시장이었고, 동남아를 포함한 몽골, 중동국가들과 같은 곳으로 진출한 것이 BBQ의 대부분이다. 보다 큰 프랜차이즈 업체가 되고자 한다면, 지금은 2개에 머무르고 있는 북미 시장으로의 진출을 더욱 늘리고, 지금도 꽤 활발하지만, 앞으로의 신흥 시장으로 떠오를 중남미 시장에서의 사업 확대도 좋을 것이라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마트 기업분석과 롯데마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마트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기업소개2. 롯데마트 중국진출위한 기업상황분석1) 중국시장분석2) 중국사회의 변화3) 소비자분석4) 경쟁자분석5) 롯데마트 자사분석3. 롯데마트의 중국진출 전략4. SWOT분석1) 위협2) 기회3) 약점4) 강점5. STP 분석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가격전략)3) Place(유통전략)4) Promotion(촉진전략)7. 롯데마트 해외 경영성과분석8. 롯데마트 미래전략제안

  •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연구 :(파리바게트 기업분석,성공요인/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 파리바게트 향후개선방안,매장방문후기)
  • 연구INDEX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소개(2) 기업개요(3) 파리바게트의 핵심역량2. 파리바게트 성공요인3. 베이커리 시장환경분석4. 파리바게트 글로벌진출사례 (중국진출사례)5.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s6. 파리바게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매장방문후기(1) 매장방문질문(2) 인터뷰 결과9. 향후 개선방안 제안1. 파

  • 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케이스 연구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브랜드분석과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라네즈 미래전략제안
  • 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케이스 연구CONTENTS1. 라네즈 브랜드소개(1) 라네즈 소개(2) 라네즈의 브랜드 컨셉, 목표, 비전2. 라네즈의 중국시장 진출상황3. 중국화장품 시장분석(1) 시장상황분석(2) 중국화장품 산업의 특성(3) BCG매트릭스 분석4. 라네즈 중국시장 SWOT분석5. 라네즈 중국시장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라네즈 중국시장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7. 라네즈향후전략제안(1) 짝퉁제품에 대한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및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 중국진출 성공사례5.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연구(1)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경영전략요약(2) 표준화전략(3) 고급화전략(4) 유통전략6.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아모레퍼시픽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아모레퍼시픽 중국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10.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1. 아모레퍼시

  • [기업분석] BBQ의 성공요인
  • BBQ 사례를 통한 4p mix 및 swot분석 그리고 소비자 행동목차I. 서론(1) 소비자 행동 중심의 마케팅(2) 목적 및 선정동기(3) 기업소개II. 본론(1) 경영환경(2) 경쟁자 분석(3) SWOT 분석 (4) STP(5) 4P 전략(6)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과정1) 문제(욕구)의 인식과 활성화 2) 정보의 탐색3) 구매 전 대안평가 4) 구매 후 태도의 형성과 변화III. 결론 및 제언(1) 성공요인(2) 문제점(3) 발전방향I. 서론(1) 소비자 행동 중심의 마케팅과거 제품을 만들기만 하면 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