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마케팅 파워포인트 : 코오롱스포츠 기업현황과 마케팅(SWOT,STP,4P)분석및 코오롱스포츠 새로운전략 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21 / 2016.10.21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파워포인트 : 코오롱스포츠 기업현황과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코오롱스포츠 새로운전략 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코오롱스포츠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가치사슬분석

2. 아웃도어 시장상황분석

3. 코오롱스포츠 SWOT분석

4. 코오롱스포츠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7. 새로운 전략제안
(1) 새로운 포지셔닝 전략제안
(2) 전략적인 시사점
본문내용
코오롱 스포츠는 오랜 시간 동안 한국기업으로서 정통성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 정통성 때문에 20,30대에 OLD한 이미지의 코오롱으로 포착되고 있어 보수주의 기업으로 인식되어 있다. 이는 변화와 선진 속에 포함되어 있는 한국시장에 매우 악영향을 줄 위험이 있는 요소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Ⅰ.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1. 선정이유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국민들의 경제소득 증가 및 주 5일제 도입으로 여가시간이 늘어났고 웰빙과 건강이라는 사회적 트렌드도 발생했다. 이러한 시장의 성장 추세에서, 아웃도어 시장 2위이자 국내 토종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되었다. 따라서 마케팅 전략분석을 통해 업계 1위인 노스페이

  • 던킨도너츠 경영분석및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파워포인트
  • STP Analysis- Positioning던킨 = 고품격 도넛의 인식‘커피&도넛’카피 활용(현재)3Strategy of DD®4Ps StrategyProductPrice새로운 커피/음료 중심으로 출시가격은 올리되, 질도 업그레이드PricePromotion매장을 직장과 가정 사이에 위치매장의 고급화‘커피 & 도넛’마케팅으로 커피 전문점으로서의 이미지 확립3Strategy of DD®Promotion Mix- Advertisement“이제 도넛만 먹지 마라!”커피 & 도넛의 캐치 프레이즈로 도넛엔 커피가 잘 어울린다고 알리고 있다. 광고는

  • 더페이스샵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4P 전략제안Product더페이스샵은 기초화장품 및 메이크업, 헤어케어, 바디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방재료, 꽃, 식물 등의 천연재료에서 추출한 웰빙 제품 제공Price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는 반면 가격은 초저가를 지향야외활동이 많은 남성에게 선크림과 같은 스포츠형 기능성 화장품의 다양화제품의 가격은 10000원 보다 싼 가격에 제공판매0~10000 4210001~20000 2420001~30000 1630001~40000 6그이상 12차트 데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스포츠 웨어시장의 시장환경, 국내에서의 기업전략(STP, SWOT, 4P), 경쟁기업의 전략에 대해서 살펴볼 것이다. 그리고 중국시장의 스포츠웨어 시장환경 기업전략분석(STP, SWOT, 4P), 경쟁기업의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고 FnC코오롱이 준비하고 있는 미국 시장 진출에 대해서와 향후 전망의 순서대로 살펴보으로써 FnC코오롱이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에 대해서 살펴볼 것이다.Ⅱ본론1. FnC코오롱(코오롱 스포츠)에 대한 이론적 고찰(1) 회사소개 및 연혁1) 기업소

  • 빈폴 beanpole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빈폴 마케팅설문조사및 빈폴의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폴로와 비교분석)
  • bean pole 마케팅전략 보고서Ⅰ. 서론1. 조사개요 1) 조사대상 및 주제 삼성 에버랜드 패션 ‘빈폴(Bean Pole)’ 브랜드 빈폴의 여러 가지 사례를 중심으로 STP 전략, SWOT 분석, 마케팅 4P분석을 통해 빈폴의 성공요인에 대해 알아보고, 앞으로의 전략을 제시하려고 한다.그림 1-1 빈폴로고2) 빈폴 조사배경 및 목적한국인에게 제일모직이란 단연 최고의 의류회사라 말할 수 있다. 1954년 9월 15일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설립된 제일모직은 직물사업으로 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