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미네워터 미래 마케팅 4P전략 제안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마케팅 전략기획
본문내용
미네워터는 일반생수와 달리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된 국내에서 출시된 거의 최초의 프리미엄 미네랄 생수였지만 첫 등장 시 적절한 포지셔닝을 찾지 못하고 차별화된 성분의 특징에 대한 강조가 부족하였다. 성공적인 에비앙의 공공관계 전략들과 비교하여 미네워터의 전략은 간단한 방법과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기부활동에 참여한다는 방식에서 혁신적이었으나 구체적인 소비자층의 설정이나 캠페인을 통하여 진행되는 활동의 보고가 부족하였다.
제안하는 새로운 관광상품1) 견해(새로운 관광 상품 개발의 초점을 아래의 견해에 맞춰 작성함)대구시에 에코워터폴리스가 완공 되면 대구시는 제2의 라스베가스로 불리워 질 만큼 큰 경제적 성장을 할 수 있다. 이는 그동안 지방주요도시로써의 여러 부분에서의 침체를 겪고 있던 대구시로 써는 좋은 소식이지만 한가지 모순점이 제기 될 수 밖에 없다. 바로 크루즈 카지노가 그 이유 인데 20만톤급의 크루즈 카지노가 들어서면 이것은 4대강 살리기
마케팅을 철저히 분석하여 앞으로의 발전 가능한 마케팅 전략을 찾을 수 있기 위해서 이다.에버랜드와 디즈니사의 SWOT 비교 분석에버랜드디즈니Strength한국의 선도적 테마파크형 놀이공원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삼성 그룹 계열사로 상당한 자금동원 가능* 자연 친화적인 환경- 수도권을 벗어난 곳에 위치* 지식경영을 통한 인재 개발 및 양성* 서비스 마인드에 기초한 - 노사공동의 Win-Win 정신* 직원 만족을 통한 고객만족의 실현* 미래를
미래 탄산음료의 장래를 파악하여 비타민워터, 주스, 두유 등 여러 가지 제품군을 마련함으로서 펩시와의 음료시장 경쟁에 바짝 뒤쫒고 있다.●코카콜라 비탄산음료 제품군●펩시코의 비탄산 제품군3.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SWOT 분석코카콜라강점(Strength)① 높은 브랜드 가치코카콜라 사는 세계 최대의 음료회사로써 청량음료의 제조 및 마케팅 부문에서 최고 선두 위치에 있다. 또한 널리 알려진 브랜드인 코카콜라를 비롯하여 코카콜라 라이
마케팅을 통해 크게 성공하였다. 미샤의 가장 큰 경쟁력인 뷰티넷을 통해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되었기 떄문에 고객의 욕구에 좀 더 부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가격 3,300의 결정도 고객을 통한 피드백으로 결정된 것이며 광고 또한 고객들이 참여하여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브랜드샵을 입점할 시에는 고객들에게 그 위치를 제안할수 있도록 하였다. 게다가 뷰티넷을 통한 고객의 불만은 즉각즉각 반응하여 개선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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