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기업분석과 신한은행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한은행 향후시사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9 / 2016.10.19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한은행 기업분석과 신한은행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한은행 향후시사점연구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신한은행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신한은행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신한은행 기업소개
(1) 신한은행 개요
(2) 신한은행의 전략
(3) 신한은행 경영철학

2. 신한은행 조직문화분석

3. 시장상황분석

4. 신한은행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신한은행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신한은행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또한 신한은행은 지난 2년여 기간 동안 착실하게 준비해 온 조흥은행과의 통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는 한편 통합을 통해 더욱 확대된 역량을 기반으로 이러한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계획으로, 2006년 부터는 "성공적 통합과 질적 성장을 통한 최고 은행 위상 정립"이라는 전략 목표 하에, 구체적인 전략으로 첫째, 통합 시너지 조기 구현, 둘째, 안정적인 수익 창출 기반 확대, 셋째, 미래지향적 역량 강화 등 세 가지 사항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한은행 기업분석과 SWOT분석 및 신한은행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방향제시
  • 신한은행-기업분석-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향후방향제시INDEX1. 신한은행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은행 산업환경분석3. 신한은행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신한은행 경영전략(1) 고객만족경영(2) 서비스전략(3) 사회공헌활동 (CSR전략)5. 신한은행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향후방향제시1. 신한은행 기업소개(1) 기업개요1982년 7월 창립된 신한은행은 탄탄한 금융구조를 기반으

  • [경영혁신] 키움닷컴의 성공요인과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 방향
  • 기업 계열 혹은 금융지주회사 계열로 소위 말해 뒷배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삼성증권은 삼성생명, 한화증권은 대한생명, 굿모닝신한증권은 신한은행, 대우증권은 산업은행을 뒤에 업고 있는 식이다. 중소형 증권사들은 그렇지 못하다라고 볼 수 있겠지만 그들은 오랜 업력 동안 쌓아온 자기자본이 있다. 신영, 부국, 유화, 신흥 등이 대표적이다.이에 비해 출범 당시 키움증권은 적수공권이었다. 주인인 다우기술은 영업이익을 내지도 못하는 상태

  • [마케팅 관리] 신한카드의 경영, 브랜드 철학 및 서비스 전략
  • 기업’ 신용카드 부문 3년 연속 1위 FC서울 공식 스폰서 계약 체결 결식아동 문화나눔체험 ‘신나는 토요일, 신나는 발표회’ 실시 여행, 레져 특화 신한 J PLUS 카드 출시 2010년 제1차 임직원 특강(소프트경쟁력강화전략) 결식아동 문화 나눔 체험 다이렉트 중고차 할부금융 상품 출시 ‘2009년 업적 평가대회’ 개최 신한카드-노동부, 사업주훈련비지원 카드제 시행 3. 신한카드 SWOT 분석Strength(강점)- 유일한 은행계 전업카드사신한카드는 현재 유

  • 신한은행 VS KB국민은행 경영전략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나의견해
  • 전략 및 발전 방안에 대한 고찰이 필요하다. 2. 선정동기은행권은 과거부터 매력있는 직업군으로, 고임금⦁선진 복리후생 제도⦁긍정적 이미지 등으로 인해 우수인력들의 집중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은행권으로의 취업을 위해선 금융시자의 내외부 환경과 구직희망기업의 강점 및 약점⦁문화⦁전략 등의 정확한 파악이 요구된다. 따라서 국내금융기업의 선두주자인 KB국민은행과 후발주자인 신한은행을 선정하고, 두 은행의 다면분석을 통해 신

  •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
  • 서론본론결론현대카드 선정이유기업소개기업환경 분석경쟁사 분석 – SWOT분석, 신한은행 마케팅 분석 – STP분석, 4P분석현대카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CONTENTS서론 현대카드 선정이유기업 소개현대카드 선정이유급변과 경쟁의 금융환경에서 현대카드는, 철저한 시장분석과 틈새 시장의 공략 그리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인해 시장점유율 1.8%의 초라한 성적으로 시작하여 5년 만에 12%점유라는 경이적 성장을 기록하였다.업계의 후발주자였음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