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7 / 2016.10.17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LG생활건강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사업분야

2. LG생활건강 경쟁우위전략

3. LG생활건강 SWOT분석

4. LG생활건강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LG생활건강 마케팅전략
(1) 남성타겟 마케팅
(2) VIP 마케팅
(3) 고급화 마케팅

6.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
본문내용
한류열풍과 함께 한방화장품의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브랜드이미지와 자연친화적이고 동양적인 한방 원료를 바탕으로 한 뛰어난 효능은 중국 화장품 시장을 매료시킴

중국 한방화장품 시장은 향후 최소 200억 위안의 시장규모를 가질것으로 보임

업계 최초로 한방 피부과학연구소를 설립하고 한의대 및 인삼약초연구소, 국립수산과학원 등과 협력하여 전문적인 연구 및 개발을 실시함

전속모델 없이 입소문 마케팅으로 내세운 설화수에 비해, 후는 한류 열풍의 주역이라고 할 수 있는 이영애를 2006년부터 전속모델로 내세워 ‘왕과 왕후’라는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효과를 통해 중국시장을 공략.

중국인이 금을 좋아한다는 것에 착안하여, 황금산삼 성분을 넣었으며, 음의 기운기 가득한 상황버섯과 양의 기운이 가득한 산삼에 황금을 더한 황금산삼 성분을 농축한 황금빛 진액타입을 통해 중국인의 취향에 맞게 개발하였음.
디자인도 왕의 고귀함을 살리기 위해 중국인들이 느끼는 최상의 가치를 상징하는 황금색과 호박보석을 강조하는 궁중 케이스로 디자인하여 중국 겨냥.
중국뿐만아니라 2014년 루브르 박물관에서 열린 프랑스 최대 규모 박람회 패션쇼에 아시아 대표 한반화장품으로 초청받아 ‘후’를 선보이게 하는 등 중국에서뿐만아니라 국제적으로 고급스럽고 한국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 좋아요 굿 활용잘함
  • 92878***
    (2022.06.11 21:28:43)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마케팅에는 고려해야할 요인이 많다는 것이 외국기업들의 시장진출에 어려움을 주는 요인이다. 둘째, 인도인들의 검소한 생활은 역사적으로 뿌리가 깊으며, 마음 깊이 자리잡고 있다. 부유한 사람들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많은 절대 빈곤층에 자극을 받아 사치를 하지 않는다. 이에 따라 인도인들은 모든 것을 재활용하는 경향이 뚜렷한데 예를 들면 중산층 이상의 사람들도 일회용 라이터를 절대 버리는 일이 없으며, 인도인들의 한번 쓰고 버린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전략19(2) BHC의 성공전략 .20(3) 와바(WA-BAR)의 중국진출 사례.204)국순당의 마케팅.215) 국내 음식 기업

  • [국제경영] 휘센의 중국진출 전략의 타당성 분석
  • 전략 (Place)6. 4P전략 (현지화 전략을 위한 도구)1) 소비자 대응 촉진 전략- 사은품 행사에 민감한 소비자 (끼워팔기)- 판촉물을 중시하는 소비자 (차별화된 판촉물)2) 유통망(일종의 소비자) 대응 촉진 전략- 유통망이 중요한 중국 시장에 대응 (순회지원활동 등)3) 광고- 초기에는 비용절감의 이유로 신문광고 위주로 하다가TV광고를 늘려나감 (한류스타 활용)(4) 촉진 전략 (Promotion)6. 4P전략 (현지화 전략을 위한 도구)7. 휘센의 중국 진출의 타당성성

  • [브랜드관리 평가](주)놀부의 브랜드 평가와 개선방안
  • 핵심가치 (놀부 스타일)4) 소비자에게 지각된 가치/연상5) 기업이 소비자에 주려고 하는 목표(1) 슬로건(2) 비전 (3) 경영이념 (4) 경영철학3. 브랜드 환경6page1) 환경분석(1) 내부환경(2) 외부환경2) STP3) SWOT전략4. 브랜드 환경8page1) 놀부 브랜

  • [기업과경영] LG전자의 마케팅 전략(트롬을 중심으로)
  • 생활에 활력과 편의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수익성을 확보하는 방향으로 성장을 추진한다. -Product Leadership:독창적인 신기술을 확보과감한 R&D 투자로 특화된 신기술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독창적인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한다.-Market Leadership: 1등 브랜드 창조독창적인 프리미엄 상품으로 전 세계 시장을 장악하면서 1등 LG브랜드를 만든다.-People Leadership: 인재중심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체질을 갖추고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