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마케팅전략 PPT]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하나투어 마케팅 SWOT,STP,4P전략/ 하나투어 향후개선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4 / 2016.10.1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PPT ]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하나투어 마케팅 SWOT,STP,4P전략/ 하나투어 향후개선방안 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하나투어 기업소개

2. 하나투어 기업핵심역량

3. 하나투어 성공요인

4. 기업환경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5. 하나투어 SWOT분석
(1) SWOT분석
(2) SWOT분석에 따른 전략제안

6. 하나투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하나투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결론
(1) 개선할점
(2) 전략제안

본문내용
같은 여행목적지를 포함하는 여행상품이라 해도 자사의 여행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이 이용하는 호텔과 객실, 레스토랑의 등급, 이용하는 항공기 등으로 인해서 고급 지향적인지, 가격 지향적인지에 대한 차별화 시스템을 구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분석]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분석
  • 기업 추구2.하나투어 마케팅 분석 . p5(1) 하나투어만의 마케팅 특징 (2) SWOT 분석 (3) 환경 분석 3. STP 분석 . p18(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마케팅 믹스 (4p) 전략 p19(1) 상품(2)

  • EVIAN 에비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비앙 브랜드분석및 향후전략 제안 PPT
  • 에비앙 마케팅 전략 분석INDEX01 에비앙 브랜드 소개02 환경 분석03 에비앙 SWOT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S04 에비앙 STP전략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05 에비앙 마케팅 4P전략 - Price– Product– Place– Promotion06 에비앙 향후전략제안01 에비앙 브랜드 소개환경 분석브랜드소개SWOTSTP4P제안프랑스 레세르 후작 Evian 약수 경험담다국적 기업 다논 그룹1878년 세계 최초 물 상품화의료용 생수, 약품 제조 등 의료사업진출 모색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제주항공 마케팅(SWOT,STP,4P)분석,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과 평가 PPT
  • 전략평가항공운송 확대를 위한 전략 개발여행관련 산업간의 수직적 제휴뿐만 아니라 운송확대를 위한 수평적 제휴에도 관심 필요성공한 해외 LCC 전략을 벤치마킹국제선 노선에서 제주항공은 후발주자이므로 해외 허브 구축을 통한 중/장기 노선 확대 필요선도자의 함정 주의선도자로서 성공한 기업은 자사의 사업방식을 고수하려는 경향이 있음소비자들의 소비문화와 생활양식은 역동적이므로 환경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3) 향후발전방향 제안

  • (삼성카드 마케팅전략 PPT) 삼성카드 기업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성카드 향후전략방향제안
  • 마케팅은 가족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삼성카드를 신청하도록 만들었고 결과적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결과를 이끌어 냈다.21- 삼성카드 광고 중에 소비자의 기억에 남은 광고는 제작 년에 만들어진 “Why Not?” 이라는 어구를 이용한 광고 하나뿐이다. 이전의 다른 광고들은 소비자에게 특별한 인상을 남기지 못했다. - 광고가 카드선택에 있어서 얼마나 영향을 미치냐는 질문에 대부분의 젊은층은 ‘많이’ 또는 ‘아주 많이’ 라는 문항을

  • NC다이노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NC다이노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목 차Ⅰ. 주제 선정배경 및 기업 소개1-1. NC 다이노스 선정배경1-2. 기업 소개Ⅱ.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환경 분석2-1. 시장 분석2-2. 소비자 분석2-3. 경쟁자 분석2-4. SWOT 분석Ⅲ.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3-1. 4P 분석3-2. STP 분석3-3.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Ⅳ. 타 구단의 마케팅 전략4-1.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전략4-2. LG 트윈스의 마케팅 전략Ⅴ. NC 다이노스의 향후 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