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마케팅전략 사례] 삼성생명 기업분석, 삼성생명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 삼성생명 향후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3 / 2016.10.13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삼성생명 마케팅전략 사례 ] 삼성생명 기업분석, 삼성생명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 삼성생명 향후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삼성생명 의 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삼성생명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삼성생명 기업소개
(1) 삼성생명 기업현황
(2) 사업영역 소개

2. 시장상황분석

3. 삼성생명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삼성생명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삼성생명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결론 및 향후전략방안
(1) 결론
(2) 향후전략제안
본문내용
보험을 안들면 큰 일이 날 것처럼 과장을 해서 소비자들의 공포심을 조장하는 것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거부하기 어려운 메시지, 기업의 입장에서는 참으로 효과적인 promotion 방법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삼성생명은 사람과, 사랑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우며 친근하게 다가서고자 한다. 회사 로고에도 등장하는 이 단어들을 통해 삼성생명은 자신들이 가족과 사회 구성원들을 생각하고, 아끼고 있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주)오스람 코리아 마케팅 전략
  • 기업들에게 컨설팅 제공홈페이지, 전화Internet Shopping Mall대형 쇼핑몰을 통해 판매함으로써일반인들에게 제품 접근성을 높임LG e-ShopHansol CS MallAgent오스람 직영 대리점또는 소매점에 공급오스람 대리점소매 전파사Global Network112개국의 법인 및 대리점과연계하여 제품연구, 마케팅 공조, 생산조정, 제품공급 활동을 함3. SWOT 분석1) Strength가. 우수한 품질과 높은 기술력오스람의 제품은 조명업체 중 다른 기업이 따라올 수 없는 품질을 자랑한다.

  • [마케팅]신세계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전략
  • STP 전략 8p(1)Segmentation(2)Targeting(3)Positioning Ⅷ. E-Mart SWOT 분석 10p(1)Strength(2)Weakness(3)Opportunity(4)ThreatⅨ. 마케팅 믹스 전략 -12p(1)price(2)product(3)place(4)promotionⅩ.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향후 전략 방안 -22p1. (주)신세계 기업 현황신세계백화점의 전신은 1930년 미쓰코시 경성지점으로, 1945년 삼성 생명이 인수하여 동화백화점으로 운영하던 중 19

  • [마케팅]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및 향후전망
  • 목 차1.개요 - 12. 회사소개 - 23. 스타벅스 커피의 특징 - 24. 상품구성 및 판매품목 - 35. SWOT Analysist - 46. 4P 분석 - 77. STP 분석 - 9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의 결정3. 제품 포지셔닝8. 마케팅 전략 -111. 제휴를 통한 전략 2. 적극적인 소비자 의사 반영3. Strategic concept4. 미국 매장 vs 국내 매장5. 스타벅스의 일관된 마케팅 전략9. 시장분석 -1810. 스타벅스코리아 사업계획 및 향후전망 -1911. 내가 만약 경영자라면. -20* 스타벅스 커피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1. 기업선정배경.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목표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구글의 2011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로써,

  • [마케팅] 빈폴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 전략을 통한 토털 브랜드 확립까지 마케팅 전략이 거의 같다. 가격 또한 비슷하면서 폴로와 별다른 차이점이 없다. 4. 마케팅 믹스 (4P 분석)1) Place : 고급화, 대형화, 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질 중심 전략우선 지역별로 꼭 있어야 할 곳의 거점 유통망을 집중 확보하여 이미지 제고를 위해 당시로는 사례를 찾아보기 힘든 백화점내 단독코너 매장을 열었다. 현재 백화점과 대리점 등에서 100여개에 가까운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유통망도 고급․대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