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델 기업분석과 SWOT분석, DELL 델 글로벌경영전략사례, DELL 델 마케팅전략분석, DELL 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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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DELL 델 기업소개

2. DELL 델 한국시장 진출사례

3. DELL 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DELL 델의 글로벌 경영전략
(1) 생산전략
(2) SCM 도입사례
(3) ERP 도입사례 (실패사례)

5. DELL 델의 마케팅전략
(1) CRM 마케팅전략
(2) 다이렉트 마케팅전략
(3) SNS활용 마케팅

6. 결론
(1) 향후시사점
(2)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체험마케팅
2) 스타마케팅
3) 홈쇼핑전략
본문내용
델 컴퓨터사는 생산을 제외한 다른 부문들을 모두 아웃소싱하고 있다. 주문에 따른 생산이 끝나면 이후의 모든 과정은 전문 업체에게 맡겨진다. 델 컴퓨터사는 이렇게 함으로써 효율적인 물류관리를 가능하게 하였으며 전문 업체의 선정에 있어서도 명확한 기준을 세우고 이에 가장 적합한 기업을 선정하였다. 그 결과 델 컴퓨터사는 제품의 성능을 높이고 고객에게 좀 더 집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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