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페덱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 페덱스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연구, 페덱스 미래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06 / 2016.10.06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FedEx 페덱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 페덱스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연구, 페덱스 미래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페덱스 의 성공요인,기업분석,경영,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페덱스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Fedex 페덱스 기업소개와 현황분석

2. Fedex 페덱스 주요 경영전략 사례분석
(1) 페덱스의 물류전략과 시스템분석
(2) 신기술 도입전략
1) 빅데이터 활용전략
2) 사물인터넷 활용전략
(3) 서비스 경영전략
(4) IT활용전략
(5) 품질경영전략
(6) 사회공헌활동 (CSR) 전략
'
3. FedEx 페덱스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FedEx 페덱스의 마케팅전략
(1) 제품마케팅 전략
(2) 프로모션 전략

5.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
본문내용
마지막으로 페덱스 코리아에 대한 제언을 해보자면, DHL은 자사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여 고객이 검색으로 하여금 정확하고 친근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페덱스에서는 한국 소비자가 친근하게 느끼는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페덱스 코리아 페이지는 따로 없어 한국 소비자는 친근하게 다가가기 어려운 단점이 있다. 광고계에서 운송업체의 광고카피의 참신한 점을 높이 사는 만큼, 블로그나 페덱스코리아 전용페이지를 만들어 흥미 있는 광고를 업데이트 시키거나 국제무역대회 같은 국내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 등을 좀 더 효과적으로 구전시킬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페덱스[fedex]의 물류시스템에 대해서
  • 제목: 페덱스의 물류시스템 목차 Ⅰ. 연구배경Ⅱ.SCM과 E-SCM1.SCM과 E-SCM의 비교분석Ⅲ. 사례연구 - 페덱스 기업소개1. 설립배경 2. 회사소개3. 기업현황4. FedEx 서비스 종류Ⅳ. 페덱스의 물류시스템1. 물류시스템의 발전2. FedEx의 SCM(Supply Chain Management)Ⅴ. 페덱스 SCM 전략 분석Ⅵ. 페덱스의 물류시스템의 성과Ⅶ. 대안 및 제언1. 현재의 목표 및 전략2. 전략의 평가3. 전략대안 모색4. 대안의 평가 및 최적안 선정Ⅷ. 결 론서론Ⅰ. 연구배경기존의

  • [글로벌이비즈니스] FedEx 페덱스 SCM혁신 사례
  • 분석102. 기업 환경 분석133. Fedex의 경영전략181. Fedex의 주요전략182. Fedex의 e-비즈니스 전략193. Fedex의 SCM 전략234. 페덱스 SCM 전략 분석

  • [마케팅] 미래형 마케팅
  • 마케팅 유명 대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와 발전과정 분석목차서론 본론 Ⅰ. 마이크로 소프트Ⅱ. 월마트Ⅲ. 페덱스Ⅳ. 디즈니Ⅴ. 소니Ⅵ. 아마존Ⅶ. 나이키Ⅸ. 삼성Ⅹ. SK 텔레콤결론 1. 위대한 기업의 성장 과정 해부를 통한 결론2. 위대한 기업으로 향하는 마케팅 전략 및 관리 (1) 비전의 정의 및 새로운 목표의 설정(2) 마케팅 기회의 분석(3) 마케팅 전략의 수립(4) 마케팅 믹스 프로그램의 수립(5) 실행 및 관리3. 위대한 기업을 향한 미래

  • [A+]국제경영 다국적기업분석 - FedEx 기업전략 및 scm 구축성공전략 분석
  • 세계 1위 운송 글로벌기업국제경영, 마케팅 FedEX 기업전략분석서비스경영, SCM 구축전략 성공사례분석페덱스 기업현황 / 소개1페덱스 서비스전략, 서비스경영2페덱스 SCM / 운송, 물류전략3페덱스 성공요인 및 핵심전략4결론 및 전망5C O N T E N T S▶ 기업현황, 서비스현황, 주요연혁, 발전과정, 핵심기술, 기업문화, 경영이념 등▶ Speed경영, 운임환불제, Powership 제도▶ Hub and Spoke, Network 체제, DOCK MERGE 서비스 ▶ 핵심 정보시스템 (DBMS) – COSMOS,

  • 페덱스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및 미래전략제언
  • 전략을 활용하여 중국시장을 공략한다. FedEx 특유의 광범위한 유통망 서비스를 중국에 활용하여 중국 국내운송의 속도를 높이고, 신선식품, 의료품 혹은 예술품을 포함한 사치품 등 까다로운 공급망 관리와 치밀한 배송체계가 요구되는 고부가가치 품목에 대한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여, 여타 중국 국내 유통기업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중국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는 포지셔닝 기업의 이미지를 부각한다. 4. 페덱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킨코스 매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