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페이스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페이스북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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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페이스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페이스북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페이스북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페이스북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페이스북 기업소개
(1) 페이스북 서비스소개
(2) 페이스북의 시작
(3) 플랫폼소개

2. 페이스북의 성공요인

3. SNS 시장상황분석

4. 페이스북 수익모델분석

5. 페이스북 글로벌전략 성공,실패사례

6. 페이스북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WOT분석에 따른 전략수립

7. 페이스북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페이스북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페이스북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본문내용
또한 페이스북에 페이지를 만들면서 자신과 연결된 지인들에게까지 자연스러운 브랜드노출이 가능하여 제품과 회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어 많은 기업들이 기업의 영역을 넓히기 위해 많이 사용한다.
이렇게 페이스북 마케팅은 브랜드 신상품,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브랜드에 대한 소식 업로드가 가능하게 만들어 기존마케팅과 차별화가 되게 하고 페이스북의 활용도를 넓힌다.
페이스북의 광고전략은 첫 번째는 트래픽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에서 광고수익을 창출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웹사이트에서 광고영역을 더욱 확장해서 광고수익을 높이는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는 현재 진행이 되고 있는 광고 중에서 몇 가지 장점을 믹스해 이루어진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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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와 다른곳에서 다 베껴왔네 괜히삼
  • 12031***
    (2018.05.28 22: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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