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마케팅케이스연구 PPT(에어부산 기업분석,서비스분석,SWOT,STP,마케팅4P,에어부산 전략제안,향후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30 / 2016.09.30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어부산 마케팅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분석,서비스분석,SWOT,STP,마케팅4P,에어부산 전략제안,향후전망)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에어부산 기업소개

2. 에어부산 서비스분석

3. 에어부산 기업환경분석 (PESTE 분석)

4. 에어부산 SWOT분석

5. 에어부산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에어부산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에어부산의 차별화된 전략
(1) 에어부산의 차별화전략
(2) 차별화전략의 핵심

8. 에어부산 마케팅 대안전략

9. 에어부산 향후전망
본문내용
아시아지역 항공사들이 잇따라 국내에 신규 노선을 취항하거나 운항 횟수를 늘리고 있다. 한류 등의 영향으로 한국을 오가는 탑승객들이 증가하는 것을 겨냥한 움직임이다. 국내 저가항공사들도 근거리 국제노선 공략에 속도를 내면서 한국 하늘길을 둘러싼 국내외 항공사 간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관광 마케팅담당 교수 : 제 출 일 : 5월 6일학 과 : 1.서론 - 1-아시아나 선정이유-기업개요2.본론 - 6-아시아나 환경 분석(SWOT분석)-아시아나 마케팅 전략, 4P전략STP분석내부마케팅전략3.결론 - 35CONTENTS서 론 1. 아시아나 선정 이유1989년부터 실시된 해외여행의 전면적인 자유화 이래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은 점차 증가추세로 되어오고 있는데, 해외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것이 바로 ‘항공사’ 선택이다. 과거와

  • [마케팅] 외식산업에서 CJ푸드빌의 개선전략
  • 분석1) 주 5일 근무의 확대2)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의 증가3) 웰빙(Well-Being)열풍의 정기화 조짐4)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한 가격경쟁 심화- 빕스와 아웃백의 비교, 경쟁 우위 전략- S.T.P- 4P 전략결론 - 향후 전망Ⅰ CJ 푸드빌 소개CJ 푸드빌은 ‘외식을 통한 건강, 즐거움,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외식기업’을 지향하는 외식사업 전문 기업으로 2000년 7월1일 CJ그룹의 외식사업부에서 분사한 이래 ‘스카이락(Skylark)’, ‘빕스(VIPS)’, ‘한쿡(Han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SWOT 분석.42 스타벅스 마케팅 4P45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전략45 이미지 유지와 기업 문화47 마케팅 성공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과 고급화 전략은 고수하여 한계점을 보완하고자 했다. 이에 따라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타겟마케팅은 참신하면서도 성공 가능성 있는 전략이라고 판단된다.목차Ⅰ. 서론1. 조사목적2. 주제선정배경3. 기업소개Ⅱ. 본론시장분석(1) 시장전반 상황(2) 브랜드 경쟁구도(3) 시장 내 브랜드 경쟁구도 분포도(4) SWOT 분석STP 분석(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2) 표적시장 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분석(3) 포지셔닝마케팅 믹스(4P)분석(1) 제품

  • [마케팅]변화하는 외식 산업에서의 CJ푸드빌의 개선 전략
  • 분석1) 주 5일 근무의 확대2)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의 증가3) 웰빙(Well-Being)열풍의 정기화 조짐4)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한 가격경쟁 심화- 빕스와 아웃백의 비교, 경쟁 우위 전략- S.T.P- 4P 전략결론 - 향후 전망Ⅰ CJ 푸드빌 소개CJ 푸드빌은 ‘외식을 통한 건강, 즐거움,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외식기업’을 지향하는 외식사업 전문 기업으로 2000년 7월1일 CJ그룹의 외식사업부에서 분사한 이래 ‘스카이락(Skylark)’, ‘빕스(VIPS)’, ‘한쿡(Ha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