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믹스] 학교생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9 / 2016.09.29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위 ppt는 작업에 필요한 콘텐츠 소스입니다.
작업 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업무 또는 과제에 도움이 되길 기원합니다.
본문내용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한 작업 시 필요한 ppt 디자인 소스 입니다.
다운로드 받으 신 뒤 활용하여 작업하시면 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학] 상업정보 고등학교 인터넷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연구수업 지도안
  • 믹스에 어떻게 반응하고, 어떤 과정으로 제품을 구매 하고 소비하는지 등에 대한 정보를 얻어야 한다. 이러한 정보를 바탕으로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 자 행동을 이해해야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다.❷ 인터넷 소비자 환경의 특성① 인지적 능력의 요구② 경험적 속성 정보의 부족③ 하이퍼텍스트를 통한 정보 제공④ 온라인 경험의 중요성(3) 인터넷 마케팅 조사❶ 인터넷 마케팅 조사의 장점❷ 인터넷 마케팅 조사의 과정❸ 마케팅

  • 청소년 패션 레포트
  • 학교에서 노스페이스 점퍼가 선풍적 인기를 얘기를 듣고 씁쓸한 기분이 들었다. 가격이 한 벌당 20만~40만원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한 반에서 절반이 넘는 아이들이 샀을 정도로 열기가 대단했다고 한다. 소위 끼리끼리 뭉치는 치기 어린 동류의식이 노스페이스라는 브랜드를 입었느냐 그렇지 않느냐로 갈렸다는 것. 이제 겨우 10세 전후 아이들 세계의 일이라고 웃어 넘기기에는 뒷맛이 영 개운치 않았다.이런 유의 현상은 유아복 시장에서도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학교 경영학과 재학 중인 채성영 이라고 합니다.저희 팀이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마케팅 측면에서 분석하고 있습니다.몇 가지 질문을 준비했습니다.부디 되도록 많은 곳에 답변 부탁 드립니다.질문1.•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 드립니다.-안녕하세요~ 코-크 지기 입니다. 코카-콜라에 관심 가져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저는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 워터 홍보팀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입니다.질문2.•글라소 비타민 워터에 대해서 생소한 사람들도

  • 의료관광마케팅
  • 태도를 갖도록 하여 최종적으로 서비스의 구매행동을 유도할 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구매를 하도록 권유할 수 있게 하려는 목표도 있다.1) 촉진의 개념 (이 부분부터는 너무나 기초적인 내용. PPT에는 사용하지 않는것이 바람직)촉진은 시장에서의 서비스 혹은 판매자의 위치를 유지하는데도 자주 사용된다. 이는 포지셔닝이라는 용어로 표현되며, 시장 포지션이라는 개념은 특정 서비스가 시장에서 경쟁 서비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갖는 서열의 의미와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학교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들입니다. 본 설문지는 귀하의 패밀리레스토랑의 이용실태와 선호도 만족도를 측정하여, 패밀리레스토랑의 리서치 조사를 위한 문항들입니다. 본 설문지의 결과는 오직 학술적인 목적으로만 사용될 것 입니다. 끝까지 성실히 응답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1. 귀하께서 패밀리 레스토랑을 이용하시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① 거의 이동하지 않는다. ② 편안하고 독특한 분위기가 좋아서.③ 맛있는 음식 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