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8 / 2016.09.28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미샤 기업소개

2. 미샤 성공요인분석

3. 시장상황분석

4. 미샤 SWOT분석

5. 미샤 마케팅전략
(1) 마케팅 4P전략
(2) 저원가전략
(3) 차별화마케팅

6. 미샤 마케팅전략의 문제점

7. 미샤 마케팅 개선전략 제안
(1) STP전략 제안
(2) 마케팅 4P전략 제안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본문내용
처음부터 미샤가 입소문이나 이런 효과를 위해서 비교 마케팅을 실시한건 아니다.

백화점 채널 진출을 위한 사전작업
- 유통의 다각화라는 미샤의 취지에 따라 백화점 진출 준비중
브랜드 샵과 달리 백화점은 가격보다 이미지, 브랜딩 중요
가격으로 진출하기엔 한계, 따라서 품질면에서 수입화장품과 대등함을 보여줌

LG생활건강의 빌리프(belif) 런칭 목적과 유사

수입 화장품의 반사이익
- 비교 대상이 된 수입화장품의 반사이익. 언젠가 이겨야 하는 경쟁자로
내부적, 외부적으로 인식시킴

3. 백화점 브랜드 라인
- 백화점에 진출할 제품 라인 런칭에 대한 귀뜸
‘더 타임레볼루션 라인’ 업그레이드 해서 프리미엄급화 시킬 것으로 전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략
  • 브랜드 히트상품 미약기회(O)위협(T)-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마케팅의 성공적인 모델- 소비자의 권리를 가장 많이 반영하는 화 장품회사로 이미지 형성- 수입화장품 점유율 지속적인 증가- 타 경쟁 브랜드 진입으로 인한 매출 하락-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성 화장품 부재- 제품 신뢰도 지속 하락 및 이미지 부재⑵ 미샤의 STP분석10대 20대30대40대50대저소득MISSHA중소득고소득① SEGMENTATION - 자사 상품을 사용할 대상이 있는 시장을 막연하게 파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 미샤프라임7,000~8,000원대30대이후EGF 함유로 주름개선 기능보유미샤DSW6,000원20대~30대해저심층수를 이용한 미네랄 성분 효과아로마보떼3,300원전연령층아로마향을 이용한 피부문제 해결 효과난코메도제닉3,300원10대후~20대초티트리를 이용한 여드름 피부에 탁월한 효과2. 성공요인SWOT분석StrengthWeakness- 합리적인 가격구조.- 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화 - 충성도 높은 온라인 고객 확보- 뛰어난 구전 마케팅- 청결한 제품관리를 통한 최상의

  • 중소기업 경영론 미샤 THE MISSHA
  • 및 창업 배경4. 내부 역량 분석 & 외부 환경 분석5. 재무 및 인력 구성6. STP분석7. 4P분석8. 경쟁자 분석9. SWOT분석10. 앞으로의 성장과 성장환경1. 선택이유미샤는 1999년 “뷰티삽”이라는 인터넷상의 작은 온라인 쇼핑몰의 형태로 시작하여 현재는 전국 개의 가맹점과 년 1100억(2004년 매출기준)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커다란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미샤의 성공 사례는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상당히 중요시 했다는 데에서 그리고 마케팅의4P전략을 모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미샤마케팅< 목차 >1. 미샤 기업선정배경2. 미샤 기업소개3. 미샤 경영성공사례 (1) 2000년 초기 당시 환경 분석(2) 초기 미샤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① 온라인 마케팅② 3300원의 신화③ 기업+고객(소비자)=프로슈머(3) 초기 미샤의 핵심 성공요인4. 현재 미샤 상황분석(1) 많은 저가 브랜드의 시장진입으로 차별성 결여(2) 자연친화적 제품 이미지 부족(3) 혁신적 모델 기용(4) 향수 사업 론칭5. 현재 미샤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미샤마케팅< 목차 >1. 미샤 기업선정배경2. 미샤 기업소개3. 미샤 경영성공사례 (1) 2000년 초기 당시 환경 분석(2) 초기 미샤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① 온라인 마케팅② 3300원의 신화③ 기업+고객(소비자)=프로슈머(3) 초기 미샤의 핵심 성공요인4. 현재 미샤 상황분석(1) 많은 저가 브랜드의 시장진입으로 차별성 결여(2) 자연친화적 제품 이미지 부족(3) 혁신적 모델 기용(4) 향수 사업 론칭5. 현재 미샤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