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마케팅전략 보고서] ABC마트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전략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7 / 2016.09.27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ABC마트 마케팅전략 보고서 ] ABC마트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전략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과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ABC마트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ABC마트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ABC마트 기업소개
(1) ABC마트의 탄생
(2) ABC마트의 한국진출

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

3. ABC마트 경영 성공전략 분석
(1) 직수입체제
(2) 조직혁신전략
(3) 매장관리전략
(4) 재고관리전략
(5) 물류전략
(6) 온라인전략

4. ABC마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5. ABC마트 STP전략

6. ABC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ABC마트 는 온라인 일상 고객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멀티숍 최초로 온라인 구매상품을 오프라인에서 환불, 교환이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 유통모델을 선보였다. 이는 온라인 쇼핑몰의 단점을 보완한 것으로서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ABC마트 의 유통모델이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언제적에 쓴것인지 .. 온라인매장이 매출1위인데.. 젠장.. 그리고 출저는 왜 없습니까
  • qhqo8***
    (2016.11.02 15:15:0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유니클로의 마케팅 분석과 방안
  • 기업의 본사가 위치하고 있는 국가를 중심으로 하여 그 주변지역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자라는 본사인 스페인(519개 매장)을 기점으로 주변 국가인 프랑스(116개 매장), 이탈리아(87개 매장), 포르투갈(80개 매장) 등 유럽을 본거지로 세력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유니클로 역시 본사가 위치한 일본(703개 매장)을 중점적으로 한국(26개 매장), 중국(31개 매장) 등 동북아시아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에 매진하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경영에 흐름에 의해서 두 브

  • 이동통신업계 SKT, KT, LG U+,통신시장분석사례,kt혁신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분석1. Natural Environment2. Technological Environment3. Economic Environment4. Demographic Environment5. Cultural Environment6. Political EnvironmentⅢ. 미시환경 분석1. Company2. Cumtomer3. Competitiors4. Publics5. Marketing IntermediariesⅣ. 문제정의 및 연구방향 설정Ⅴ. KT의 4P & SWOT 분석1. KT의 4P2. KT의 SWOT 분석3. LG U+의 SWOT 분석Ⅵ. S-T-P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Ⅶ. 새로운 4P전략Ⅷ. 결론Ⅸ. 참고문헌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현재 이동통신업계는 SKT, KT, LG U+의 3사가 과점하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SWOT 분석제 1절 삼양식품의 SWOT 분석제 2절 오뚜기 SWOT분석제 4장 삼양식품 BCG Matrix 분석제 5장 삼양라면 STP전략분석제 1절 삼양라면 기존 STP 1. S (Segmentation)2. T (Tergeting)3. P (Positioning)제 2절 삼양라면 STP 전략제안S (Segmentation)T (Targeting)P(Positioning)제 6장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제 1절 삼양라면 기존 4P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2절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7장 결론 및 나의의견제 8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기업의 현황 1) 미국의 테마파크 성장 배경 및 디즈니랜드의 현황2) 현재까지의 디즈니 CEO 분석3) 브랜드명의 가치4) 사업장 소재지들과 주요 성장지역5) 성장을 위한 경영철학이나 전략6) 세계기업중의 위치4. 디즈니 기업의 전략 1) 기업 인수 전략2) 사업 전략3) 상품, 판매 전략4) 마케팅 전략5) STP, S.W.O.T,4P전략5. 디즈니 기업의 성공과 실패 1) 디즈니 기업의 성공2) 디즈니 기업의 실패3) 디즈니의 성공과 실패로 돌아본 장 ゜단점6. 디즈니 기

  • [마케팅] SK브로드밴드의 마케팅과 방안
  • 점시장 형성중인 초고속인터넷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2) 차별화된 광고 전략 과거 나는 ADSL이라는 표어로 빠른 서비스의 이미지를 굳혀 나갔다. 그 후 유쾌, 상쾌, 통쾌등의 시리즈를 히트 시켰으며 다양한 KT의 초고속인터넷서비스들을 하나로 묶을 브랜드로 탄생한 것이 바로 ‘매가패스(Mega Pass: 큰길)’이다. 이는 한국통신의 고유한 기업이미지인 규모 및 대용량의 정보를 의미하는 메가(Mega)와 초고속인터넷통신의 기본속성인 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