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라에르EMBRAER 세계 최대 중소형 항공기 생산기업브라질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7 / 2016.09.27
  • 5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엠브라에르. EMBRAER. 세계 최대 중소형 항공기 생산기업. 브라질기업
목차
Ⅰ. 기업소개 & 경영전략
1. 회사소개
2. 연혁
3. 경영전략
4. 니치마케팅
5. 연구개발
6. 고객,직원중심
7. 고객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
8. 역아웃소싱
9. Swot분석

Ⅱ. 기업현황
1. 현황
2. 지위
3. 매출액
4. 해외진출

Ⅲ. 사업부문 & 제품
1. 사업분야
2. 상업용
3. 비즈니스용
4. 방위 및 보안(군사용)
5. 제품소개

Ⅳ. 경쟁사
1. 주요경쟁사
2. Bombardier
3. 한국대기업과 비교
4. 자국내 순위가 같은 기업과 비교

Ⅴ. 미래전망 & 글로벌
1. 전망
2. SAP ⇨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
3. 해외진출
4. 아프리카 시장 진출
5. 중국 시장 진출
6. 인도시장 진출
7. 이스라엘 시장 진출
본문내용
회사소개
세계 최대 중소형 항공기 생산업체로 시장점유율 1위
브라질 최대의 수출기업
민항기, 비즈니스 제트기, 군용기 등의 제작 판매 및 우주항공사업 서비스
국방 및 정부시장으로 타깃을 설정하여 사업
상업용 여객기의 납품대수는 3위

연혁
1973 최초의 독자기종인 EMB 110 출시.
1974 미국 파이퍼社의 경비행기 조립생산 및 라틴아메리카 지역 판매 개시.
1975 해외진출 개시.
1994 카르도소 정권하에서 민영화 완료.
2000 브라질 보베스파 및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동시상장.
2007 군용 수송기 시장 참가 선언.
2009 브라질 공군과의 제휴로 KC-390의 개발에 착수.
2010 초장거리 비즈니스 제트기 사업 참가를 천명.
1975년 수출 시작
EMB반데이란테의 성공에 힘입어 민간 항공기뿐만 아니라 군용 전투기, 기업용 항공기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 나감
1990년대 항공 산업에 대한 정부의 지원 감소, 냉전 종식으로 인한 국방 수요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던 엠브라에르에 커다란 재정적 손실을 줘서 1994년 12월에 민영화되고 다시 도약기에 접어듦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항공기산업] 항공기산업의 구조, 기술 특성, 현황과 항공기산업의 과제 및 항공기산업의 발전 방안 분석(외국 사례)
  • 항공기산업의 목표와 발전계획1. 산업목표1) 부품생산기지2) 중소형기 공동생산3) 대형기 국제공동개발참여4) 군수기여2. 발전전략Ⅴ. 국내 항공기산업의 현황1. 항공기산업의 기회와 자원2. 국내 항공기산업의 규모1) 산업구조 및 동향2) 수급 및 생산현황Ⅵ. 항공운송서비스1. 항공운송 서비스란2. 항공서비스의 특징3. 빙산의 일각Ⅶ. 외국 항공기산업 사례1. 선진국의 발전 사례2. 후발 항공국의 발전사례1) 대만2) 인도네시아3) 브라질4)

  • [국제산업] 항공기 제조 산업 연구
  • 항공기 시장에서는 중국, 러시아 등의 신규 업체 역시 시장진입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브라질의 Embraer사와 캐나다의 Bombardier사가 리저널 젯 시장을 양분하고 있으며, 터보프롭기 시장의 경우 프랑스에 본부를 둔 프랑스-이탈리아 합작 항공기 제작사인 ATR사와 Bombardier사가 양분하고 있다.한편 한국 항공기 제조 산업은 고용 10,000명, 생산 20억불, 관련기업의 수는 110여개 등으로 다른 나라에 비해 매우 영세하다. 세계 시장 점유율 또한 0.5%로 불과

  • [경제학] BRICs와 한국
  • 세계 최대의 미래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중국, 인도와 자유무역협정(FTA)체결을 위한 협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러한 지역경제통합의 가속화와 브라질 정부의 수출장려정책기조, 그리고 최근 레알화의 평가절하로 인한 생산비용 하락에 따라, 브라질을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생산기지로 활용하려는 다국적 기업의 움직임이 활발해 지고 있다.또한, 지역경제의 통합에 따른, 공동 소비시장의 확대는, 외국 투자기업들의 브라질 진출을 통한

  • [해외투자] 브라질의 FDI투자정책과 인센티브, 진출 사례
  • 기업의 브라질 진출 사례LG전자삼성전자CJ제일제당 참고문헌국가개요 국기 - 의미 : 초록색바탕에 노란색의 다이아몬드가 중앙에 위치하며 다이아몬드 내부에는 흰색의 띄 를 두른 푸른색의 원이 있음. 초록색은 브라질의 자연을 나타내고 흰띄에는 질서와 진보 (Ordem e Progresso)가 각인되어 있음. 원형의 하단에 새겨진 별은 연방주와 수도를 의미한다. 지형-지형: 브라질은 남미 대륙 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면적은 8,511,965km²로 세계에서 5

  • [국제경제관계] 브라질의 경제전망과 한국의 대응
  • 브라질 석유 생산 추이> 12 12 13 14 15 16 17 19 21 25 2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