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라에르EMBRAER 세계 최대 중소형 항공기 생산기업브라질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7 / 2016.09.27
- 5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엠브라에르. EMBRAER. 세계 최대 중소형 항공기 생산기업. 브라질기업
- 목차
-
Ⅰ. 기업소개 & 경영전략
1. 회사소개
2. 연혁
3. 경영전략
4. 니치마케팅
5. 연구개발
6. 고객,직원중심
7. 고객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
8. 역아웃소싱
9. Swot분석
Ⅱ. 기업현황
1. 현황
2. 지위
3. 매출액
4. 해외진출
Ⅲ. 사업부문 & 제품
1. 사업분야
2. 상업용
3. 비즈니스용
4. 방위 및 보안(군사용)
5. 제품소개
Ⅳ. 경쟁사
1. 주요경쟁사
2. Bombardier
3. 한국대기업과 비교
4. 자국내 순위가 같은 기업과 비교
Ⅴ. 미래전망 & 글로벌
1. 전망
2. SAP ⇨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
3. 해외진출
4. 아프리카 시장 진출
5. 중국 시장 진출
6. 인도시장 진출
7. 이스라엘 시장 진출
- 본문내용
-
회사소개
세계 최대 중소형 항공기 생산업체로 시장점유율 1위
브라질 최대의 수출기업
민항기, 비즈니스 제트기, 군용기 등의 제작 판매 및 우주항공사업 서비스
국방 및 정부시장으로 타깃을 설정하여 사업
상업용 여객기의 납품대수는 3위
연혁
1973 최초의 독자기종인 EMB 110 출시.
1974 미국 파이퍼社의 경비행기 조립생산 및 라틴아메리카 지역 판매 개시.
1975 해외진출 개시.
1994 카르도소 정권하에서 민영화 완료.
2000 브라질 보베스파 및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동시상장.
2007 군용 수송기 시장 참가 선언.
2009 브라질 공군과의 제휴로 KC-390의 개발에 착수.
2010 초장거리 비즈니스 제트기 사업 참가를 천명.
1975년 수출 시작
EMB반데이란테의 성공에 힘입어 민간 항공기뿐만 아니라 군용 전투기, 기업용 항공기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 나감
1990년대 항공 산업에 대한 정부의 지원 감소, 냉전 종식으로 인한 국방 수요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던 엠브라에르에 커다란 재정적 손실을 줘서 1994년 12월에 민영화되고 다시 도약기에 접어듦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