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업스타일 도구 및 기법 & 스타일표현기법 요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6 / 2016.09.26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웨딩 업스타일 도구 및 기법 & 스타일표현기법 . 요소[Wedding eopseutail Tools and Techniques & Style representation techniquesElement]
목차
1. 웨딩 업스타일의 분류
1) 모발상태에 따른 분류
2) 이미지에 따른 분류
3) 얼굴형에 따른 분류
4) 체형에 따른 분류
5) 장소에 따른 분류
6) 연령에 따른 분류

2. 웨딩 업스타일의 도구 및 용도

3. 웨딩 업스타일의 기초테크닉

4. 웨딩 업스타일의 표현기법과 요소
1) 웨딩 업스타일의 표현기법
2) 웨딩 업스타일의 이미지를 결정짓는 요소
3) 웨딩 업스타일 이미지 및 작품제작
본문내용
1) 모발상태에 따른 분류
① 길이 : 숏, 미디움, 롱 기장에 따라 부분 가발 사용
② 탄력 : 모발 손상 정도
③ 컷트 상태 : 층이 많은 경우
④ 웨이브 : 굵기 정도
⑤ 모량 : 모량이 적을 경우 부분 가발 사용

2) 이미지에 따른 분류
▶ 내추럴 이미지 :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흘러내리는 듯 느긋한, 평화로운, 편안한, 건강한, 신선한, 자연스러운, 가공하지 않은 스타일로 연출한다.
▶ 모던 이미지 : 웨이브는 지양하고 현대적, 지적인, 차가운, 도시적인, 단순한, 직선적인 스타일로 연출한다.
▶ 로맨틱 이미지 : 웨이브를 넣어 귀여운, 사랑스러운, 소녀적인, 낭만적인, 장식적인, 감미로운 스타일로 연출한다.
▶ 엘레강스 이미지 : 우아한, 품위있는, 세련된, 고급스런, 부드러운, 정숙한, 다정한 스타일로 연출한다.

3) 얼굴형에 따른 분류
▶ 둥근형
- 얼굴이 갸름해 보일 수 있도록 프론트와 정수리 윗부분에 볼륨을 주어 머리 윗부분만 자연스럽게 올려주고 옆머리는 붙여 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문화에 대한 소고
  • ▽▲목차Ⅰ. 연구의 개요1. 문제제기2. 연구방법Ⅱ. 기업문화란 무엇인가?1. 기업문화의 정의2. 기업문화와 조직분위기3. 기업문화의 구성요소Ⅲ. 7S 모형 과 5S 모형1. 7S 모형 2. 5S 모형Ⅳ.5S 요소로 살펴 본 기업문화Ⅴ.Harrison의 기업 문화 분류1. Harrison의 분류법2. Harrison의 분류법으로 살펴본 5S요소Ⅵ.결론Ⅰ.연구의 개요1. 문제제기독일의 경우 “중소기업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대기업의 종업원들 보다 일을 더 많이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 [기업경영]인터넷 여행사의 경영전략
  • 업계와 관광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현재 여행업계의 현황을 검토, 분석하여 관광 및 여가 수요의 양적 증대와 질적 변화에 대응할 새로운 전략개발에 힘써야 할 때라고 여겨진다.또한 여행산업의 성장과 발전의 중심에는 관광객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관광매력물을 잇는 교량적 역할을 하는 여행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본 연구에서는 업계 선두의 자리에 있는 하나투어와 ‘마음 편지’라는 하이터치 기법을 도

  • [마케팅전략]인터넷 여행사 경영전략
  • 업계와 관광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현재 여행업계의 현황을 검토, 분석하여 관광 및 여가 수요의 양적 증대와 질적 변화에 대응할 새로운 전략개발에 힘써야 할 때라고 여겨진다.또한 여행산업의 성장과 발전의 중심에는 관광객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관광매력물을 잇는 교량적 역할을 하는 여행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본 연구에서는 업계 선두의 자리에 있는 하나투어와 ‘마음 편지’라는 하이터치 기법을 도

  • 자기소개서,자소서 최신합격자들의 자기소개 주요기업별, 분야별 상세 예문 총154가지+자기소개서양식
  • Ⅰ.자기소개서의 기본적인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Ⅱ. 입사 지원 합격자들의 기업별 자기소개서 77가지1.삼성전자2.삼성전자-23.대한항공4.INI STEEL5.삼성물산6.조흥은행7.한국가스공사8.한국가스공사-29.대우건설10.에스오일11.삼성SDI12.삼성SDI-213.LG건설14. 현대 중공업15.LG전자16.LG전자-217.POSCO(포스코)18.현대 모비스19.LG화학20.한국 전력공사21.쌍용자동차22.KTF23.KT24.LG생활건강25.삼성중공업26.SK텔레콤27.대우 인터네셔널28.한진해운29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M I S 경영정보 시스템듀오의 성공과 CRM< 제목차례 >INTRO웨딩인포메이션 마켓선정동기1. 기업의 일반적인 조사 6 1-1. 회사연혁 61-2. 창업자 및 현재 경영자 61-3. 주요사업 61-4. 매출 및 수익 82. 정보기술의 활용 82-1. CRM 이란 무엇인가? 8(1) 마케팅환경의 시대변화 81) IT진보가 마케팅 능력 향상의 도구 9(2) CRM의 필요성 9(3) DB마케팅에서 CRM으로 10(4) CRM의 전제조건 11(5) DB 웨어하우스를 통한 데이터 마이닝 111) DB 웨어하우스의 의미 112) 데이터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