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서비스분석*성공요인분석*SWOT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서비스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략제언및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3 / 2016.09.23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톡 서비스분석*성공요인분석*SWOT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서비스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략제언및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목차
1. 카카오톡 서비스소개

2. 카카오톡의 성공요인 분석

3. 카카오톡의 사회적인 영향력

4. 카카오톡의 서비스전략

5. 카카오톡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6.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카카오톡 향후전략제안
(1) 적극적인 해외투자
(2) 제휴전략 제안

8.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카카오톡은 아기자기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이모티콘 전송, 선물하기 등 다른 경쟁사들과는 차별화된 제품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공지사항을 이용해 친근한 대화체를 사용하며 카카오톡 사용자와 소통하려 하고 카카오톡에 문제가 생기면 발빠른 대처로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를 보여준다. 또한 음식점, 백화점 등 기업이나 아이돌 그룹을 친구로 등록하면 관련 정보를 카카오톡 내에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인 플러스친구와 내가 만드는 카톡 테마, 메세지 송수신 속도를 개선한 겁나 빠른 황소 프로젝트등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즈니스모델 개발 중간고사 정리본
  • 점진적 혁신- (일반적인 중간 이상의)규모의 경제를 실현하면서 고품질을 유지- 조직관리를 통한 종업원이 지속적인 혁신- 예를 들면 종신 고용제, QC서클, 하청, 공동 연구 등을 통해 제품개선 및 공정혁신3) 틈새시장 창조- 시장ㆍ소비자의 요구를 분석하여 기존의 기술ㆍ생산체계에 입각한 신제품 능력- 마케팅 팀과 연구개발팀을 통합적으로 조직화하여 관리하는 능력이 요구4) 혁명적 혁신- 기초과학에 근거한 과학기술 집약형- 기술자와 경영

  • 카카오톡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카오의 경영전략,브랜드확장전략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과 느낀점연구
  • 마케팅- 목차 -1. 카카오 기업소개2. 카카오톡의 성공비결(1) 유저의견 반영한 서비스의 개선(2) 초기시장에서 점유율 확보3. 카카오톡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카카오의 성공적인 경영전략(1) 다양한 시장진출로의 성공(2) 도전적인 경영전략5. 카카오의 기업 브랜드 확장전략(1) 카카오택시의 성공(2) 카카오페이(3) 카카오뱅크6.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카카오톡의 향후전망8. 느낀점

  • 한솥도시락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시 및 느낀점 -한솥 마케팅연구 레포트
  • - 성공요인- SWOT분석- 마케팅전략- 향후전략제시INDEX1. 한솥도시락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한솥도시락의 성공요인3. 도시락산업 시장환경분석4. 한솥도시락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한솥도시락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한솥 향후전략제시-편의점도시락과의 경쟁우위 전략제언7. 보고서 작성후 느낀점1. 한솥도시락 기업소개(1) 기업개요한솥도시락은 1993년 한국 최초 take-out 도시

  • 빕스 VIPS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 빕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빕스 향후전략방향 제안과 느낀점
  • VIPS마케팅전략INDEX1. 빕스 VIPS 기업소개(1) 기업개요(2) 빕스의 특징2. 빕스 VIPS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빕스 VIPS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SWOT분석통한 전략수립(1) SO 전략제안(2) ST 전략제안(3) WT 전략제안 (4) WO 전략제안5. 빕스 VIPS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빕스 전략의 성공요인 및 향후방향 제언7. 결론 및 느낀점1. 빕스 VIPS 기업소개(1) 기업개요VIPS는 VIPS(V

  • 한국타이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한국타이어 마케팅 SWOT,STP,4P전략, 한국타이어 향후전략제안연구
  • 성공요인3. 한국타이어 기업핵심역량4. 타이어 시장상황분석5. 한국타이어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한국타이어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7. 한국타이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한국타이어의 서비스마케팅전략9. 중국시장 진출사례(1) 중국진출전략(2) 진출결과분석과 느낀점10. 향후전략제안(1) 프리미엄 이미지구축(2) 해외시장전략 제언(3) 신기술 개발전략11. 결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