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혁신 사례 - 변화와 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2 / 2016.09.22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쿠팡 혁신 사례 ppt 입니다.
교수님께 A+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쿠팡의 혁신사례
3. 혁신을 위해 사용한 기법
4. 성공요인
5. 출처
6. 나의생각
본문내용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미국 블랙록(BlackRock)
3억달러규모의 투자 유치를 이끌어냄
이 투자는 한국 비상장 IT기업 및 이커머스 사상 최대 규모
블랙록 쿠팡을 세계 이커머스 시장을 이끌어 갈 ‘차세대 리더’로 인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저희보다 잘했어요 좋아요
  • 71035***
    (2023.03.23 14:43:01)
회원 추천자료
  • 모바일 트렌드 2016모바일 트렌드 2016 독후감 감상문 서평
  • 쿠팡이다. 최근 쿠팡의 로켓배송 때문에 옥션에서 쿠팡으로 갈아탔다. 옥션을 탈퇴한 것은 아니지만,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쿠팡을 먼저 찾아본다. 그 이유는 옥션은 상품 종류는 다양하나 많은 상품들로 오히려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고, 11인치 노트북 사용자 입장에서는 작은 화면에 너무 많은 상품들이 노출되어 있어 이미지의 로딩 속도도 느린 것 같고 복잡한 느낌까지 주기 때문이다. 최근 쿠팡이 소프트뱅크로부터 1조원이 넘는 투자를 유

  • A+ 서평 D2C 레볼루션을 읽고 나서
  • 변화를 통해 전통시장에 진입한 기업들이 얼마나 오래 갈 것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 처럼 새로운 시장을 창조하고 리드한 것이 아니라, 기존의 전통적 소비재 시장에 진출한 것이기 때문에 이들의 지속적인 성장에 대해서는 좀 더 지켜 보아야 한다는 신중론이 더 큰 것이다.요컨대 소수의 스타트업에서 시작된 D2C 혁명은 수천 개 기업으로 확대되고 있다. 그중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한 기업도, 중소기업에 머

  • 앞으로 10년 빅테크 수업 (미래를 바꿀 4가지 메가테크) [독서감상문]
  • 변화의 파도 위에 올라타 위기를 기회로 바꾸느냐, 그 속에 빠져 허우적대느냐는 우리에게 달려 있고, 미래 정책들을 검토하며 변화할 미래 사회의 모습에 대한 정보를 누구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소개하고 있다.메가테크의 개념과 발전 과정, 미래 전망부터 일과 투자의 미래까지 모두 담긴 이 책은, 책에서는 먼저 혁신기술의 기원과 의미를 알아본 뒤, 현재 이 분야가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관련 기업들의 사례를 짚고 넘어간다. 이후 이 기술이 미

  • [물류관리] 국내 e-commerce 현황분석 및 아마존 혁신사례(벤더플렉스) 분석
  • 쿠팡 육아상품 독립브랜드 와클에 독점 공급을 조건으로 입점2) 지류용품 및 베이비로션, 유아매트 판매 ▶ 수요의 변동성 부피 314 벤더플렉스 국내시장 적용 가능성– 국내 주요 제휴 vendor 특징 324 벤더플렉스 국내시장 적용 가능성– 국내 주요 제휴 vendor 특징 LG 생활건강 e-SCM Flow Map위치 파주규모 3,000평운영 자체물류시스템 개발, 운영이점 배송의 안전성, 정확성, 신속성 서비스 당일배송/ 오전배송334 벤더플렉스 국내시장 적용 가능성–

  •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차별화 전략
  • 쿠팡,티몬,위메프)는 현재 모두 20-30대 여성을 주 타겟층으로 삼고 있으며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홍보보다는 TV광고를 통해 홍보하고 있다. 그리고 과도한 가격경쟁 구도를 가지고 있다. 위메프는 3사 중 가장 뒤늦게 시장에 진출한 업체로 그 전까지 만년 3등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현재 가격경쟁을 앞세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하지만 가격경쟁에 초점을 맞춘 이러한 마케팅전략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 효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