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마케팅분석 보고서]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성공요인/하이트진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하이트진로 향후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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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 마케팅 사례분석 보고서 ]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 하이트진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하이트진로 향후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하이트진로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하이트진로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

2. 하이트진로 기업상황분석

3. 하이트진로 성공요인

4. 하이트진로 BCG 매트릭스 분석

5. 하이트진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6. 하이트진로 STP분서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하이트진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소비자 설문조사

9. 설문조사 바탕으로한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하이트 진로가 최근에 출시한 뉴하이트는 기존의 하이트가 다시 한 번 성숙기로 자리잡기 위해 나온 마지막 보루이다. 자사는 기존의 뉴하이트가 출시 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신제품 유형 중 리포지셔닝에 초점을 두어서 진행할 것이다. 이에 앞서 우리는 바뀐 하이트를 출시한 이유에 대해 분석해볼 필요가 있다. 하이트 진로의 현재상황으로 미루어 볼 때 현재 맥주시장의 가능성은 크고 자사의 가장 큰 매출액을 차지하는 하이트라는 브랜드의 생사가 걸린 문제로 시장점유율은 몇 년째 꾸준히 하락하고 있는 추세였다. 이에 따라 하이트진로는 앞서 SWOT분석에서도 보듯이 제품, 유통 , 프로모션의 측면에서 큰 변화를 모색하고 있었고 그에 따라 현재 바뀐 뉴하이트는 ‘80년 맥주 제조 노하우로 완성된 정통 Pale Lager 최적화된 알코올도수, 원료, 공법으로 맥주 본연의 부드러운 목넘김 완성 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누적 판매량과 80년의 오래된 전문성과 이전의 디자인과는 확연히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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