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마케팅분석 보고서]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성공요인/하이트진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하이트진로 향후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2 / 2016.09.22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하이트진로 마케팅 사례분석 보고서 ]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 하이트진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하이트진로 향후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하이트진로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하이트진로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목차
-
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
2. 하이트진로 기업상황분석
3. 하이트진로 성공요인
4. 하이트진로 BCG 매트릭스 분석
5. 하이트진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6. 하이트진로 STP분서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하이트진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소비자 설문조사
9. 설문조사 바탕으로한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본문내용
- 하이트 진로가 최근에 출시한 뉴하이트는 기존의 하이트가 다시 한 번 성숙기로 자리잡기 위해 나온 마지막 보루이다. 자사는 기존의 뉴하이트가 출시 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신제품 유형 중 리포지셔닝에 초점을 두어서 진행할 것이다. 이에 앞서 우리는 바뀐 하이트를 출시한 이유에 대해 분석해볼 필요가 있다. 하이트 진로의 현재상황으로 미루어 볼 때 현재 맥주시장의 가능성은 크고 자사의 가장 큰 매출액을 차지하는 하이트라는 브랜드의 생사가 걸린 문제로 시장점유율은 몇 년째 꾸준히 하락하고 있는 추세였다. 이에 따라 하이트진로는 앞서 SWOT분석에서도 보듯이 제품, 유통 , 프로모션의 측면에서 큰 변화를 모색하고 있었고 그에 따라 현재 바뀐 뉴하이트는 ‘80년 맥주 제조 노하우로 완성된 정통 Pale Lager 최적화된 알코올도수, 원료, 공법으로 맥주 본연의 부드러운 목넘김 완성 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누적 판매량과 80년의 오래된 전문성과 이전의 디자인과는 확연히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