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0 / 2016.09.20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ZARA 자라 SCM도입과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ZARA SCM도입사례와 경영전략분석및 ZARA 향후운영계획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ZARA의 브랜드소개
(1) ZARA 브랜드소개
(2) ZARA 브랜드 히스토리

2. ZARA의SWOT분석

3. ZARA의주요 경영전략

4. ZARA의 SCM도입전략

5. ZARA 운영전략 제안
(1) 운영계획
(2)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ZARA 핵심은 매장이다. ZARA는 광고를 거의 안한다고 봐도 무관할 정도이다. 그러므로 ZARA는 매장 구성에 많은 노력을 함으로써2주마다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려고 노력한다.

매장은 고객 경험 관리를 하기 위한 첫 장소이자 가장 강력한 프로모션 수단이 된다. 또한 ZARA는 매장의 중요성에 의해 까다롭게 입지 선정을 하고 있으며 주로 번화한 상업 중심부에 위치하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방안
  • 분석3.1 세계적 패스트 패션의 경쟁기업3.2 경쟁기업별 특징3.3 경쟁기업별 핵심경영전략제2절 내부환경분석1. 기업소개1.1 INDITEX소개 1.2 INDITEX 영업능력1.3 ZARA 소개1.4 ZARA 매장현황1.5 ZARA 영업능력1.6 ZARA의 브랜드 파워목 차2. ZARA의 특징2.1 Fast Fashion2.2 SPA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2.3 SCM (Supply Chain Management) System의 도입2.4 RTE (Real-Time Enterprise) 전략2.5 Environmental Policy (환경정책)3. ZARA 핵심역량 분석3.1 Vertical Integration - 수직 계열화

  • [국제경영] 자라의 국제경영 전략
  • A Case study of “ZARA” 1목 차1. 자라 1) 소개 및 선정이유 2) SWOT 분석 3) 4P 전략2. 경쟁기업 분석1) SPA2) 경쟁기업 분석 3. 국제경영 전략 1) RTE 전략2) 수직 계열화 전략3) 고객기반 마케팅 전략4) SCM 시스템 도입 4. 결론1) 자라의 국제경영 전략2) 국내브랜드의 대응 방안5. 질의 응답2ZARA는 스페인의 대표적인 중저가 의류 브랜드로 INDITEX 그룹의 주력 의류 체인이다. Fashionable & trendy 스타일소비계층 A. 20∼30대QR 시스템을 갖춘 SPA 브랜드소

  • [경영정보] ZARA의 SCM 분석
  • 경영자들은 법인의 역할을 계열사의 직접적인 운영자가 아닌, 전략적 조정자라고 여겼다. 일반 매장까지 뻗는 법인의 영향력은 체계적인 보고 시스템에 근거한다. 호세 마리아 카스텔라노 CEO는 이렇게 매일마다 작성되는 보고서를 일주일에 한번씩 검토하고 있다.(2) Zara1) 개요자라(Zara)는 자사 생산과 물류 시스템에 의한 위협적인 QR(Quick Response)과 밸류 라이스의 SCM을 가동하는 유럽 최고의 SPA기업이다. 1975년, 현 회장이기도 한 Amancio Ortega Gaona 인

  • SPA브랜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ZARA,유니클로,H&M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ZARA,유니클로,H&M의 SWOT,4P전략 분석)
  • 전략5) 유니클로 비즈니스모델6) 유니클로 SWOT 분석① Strength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7)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 분석① Product 전략② Price 전략③ Place 전략④ Promotion 전략3. H&M1) H&M 브랜드소개① 기업 소개② 기업 연혁③ 계열사2) H&M 경영방식 & 마케팅전략3) 기업 현황 4) H&M SWOT 분석 및 전략① Strength 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⑤ ST전략⑥ WO전략5) H&M 마케팅 4P전략 분석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1. ZARA 자라1) ZARA 브랜드소

  • ZARA 자라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글로벌전략분석및 자라 SWOT분석과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ZARA 경영전략분석보고서요약급변하는 사회와 함께 패션 트렌드와 소비패턴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패턴을 지닌 소비자들의 기대와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SPA 브랜드가 출현되었고, 그 규모가 빠르게 확장되면서 패션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구축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자라가 SPA 브랜드의 트랜드를 선도하게 된 배경에는 뛰어난 마케팅 전략이 있었음을 인식하여 자라의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지 연구하게 되었다.자라의 마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