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 배달의민족 기업현황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9 / 2016.09.19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5(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 ] 배달의민족 기업현황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방안 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배달의민족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배달의민족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배달의민족 소개
(1) 기업소개
(2) 기업비전
(3) 배달의민족 주요연혁
(4) 수입원

2. 배달의민족 현황분석

3. 배달앱 시장상황분석

4. 배달의민족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s)

5. 배달의민족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배달의민족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배달의민족 미래전략방안 제안
본문내용
배달의민족 은 어느 층을 표적 시장(target)으로 선정하였는가. ‘배달의 민족’은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주체에 주목했다. 직장 내 사장님들은 배달음식을 직접 주문하지 않는다. 항상 막내직원을 통해 배달음식을 주문한다. 팀장님보다도 팀원이 시키는 것이 일반적이다. 따라서 배달의 민족은 배달음식은 모든 연령대가 먹지만, 대부분의 주문은 20~30대 초반의 사회 초년생으로부터 이루어진다는 점에 집중하였다. 이를 토대로 ‘배달의 민족’의 주 표적 고객층을 “20대~30대 초반이면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으며 배달음식을 자주 주문하는 사람들“ 로 정의 내렸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됐어요감사합니다
  • 80566***
    (2020.06.16 01:08:5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많은 도움 됬습니다
  • 159751***
    (2019.05.21 22:23:15)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깔끔한 정리가 되있었습니다.
  • 35546***
    (2018.06.06 21:53:28)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내용과 구성이 대체로 만족함
  • 111039***
    (2018.06.06 15:45:06)
  • 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
  • 자료가 좋아서 과제를 수행하는 데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lucky1***
    (2018.05.12 22:58:17)
회원 추천자료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의 대외경쟁력 강화로 이어진다.자동차산업은 시장경쟁과 소비자의 욕구에 의해 성장하는 특징이 있다. 경쟁의 우위는 수시로 뒤바뀔 수 있고 소비자의 욕구는 항상 변경되기 마련이다. 이 때문에 자동차산업은 핵심기술의 확보와 소비자의 만족도 향상을 성장전략으로 채택하지 않을 수 없다. 이에 따라 자동차산업이 첨단기술을 선도하고 운수와 보험산업 등에까지 새로운 상품개발을 뒤받침 한다고 평가하는 것이다.② 한국 자동차 산업 현황

  • 피자헛 마케팅전략의 성공요인 분석
  • Ⅰ. 한국 피자헛의 개요피자헛의 연혁 및 소개피자헛의 현황Ⅱ. 환경분석전반적인 외식업계, 피자업계에 대한 시장분석경쟁업체 분석고객분석수요특성, 자사환경Ⅲ. STP 전략 (기존마케팅 전략)Segmentation-시장세분화Targeting-목표시장의 선택Positioning-경쟁적 위치 선정Ⅳ. Marketing Mix 전략Price 가격전략Product 제품전략Place 유통전략Promotion촉진전략Ⅴ.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과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매출액2. 독보적인 브랜드

  • [기업경영성공사례] 코카콜라 경영사례
  • 전략2-2. PPL 전략2-3. 스포츠마케팅 전략2-4. 병을 이용한 차별화 전략2-5.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전략2-6. 세계화 전략2-7. 캐릭터 마케팅 전략3. 환경분석3-1. SWOT 분석3-2. STP 분석3-3. 4P 분석3-4. 경쟁사 분석4. 코카콜라社의 세계시장 진출사례4-1. 프랑스 시장 사례4-2. 중국 시장 사례4-3. 페루 시장 사례4-4. 북한 시장 사례5. 코카콜라社의 향후전망 및 계획5-1. 코카콜라사 최근 행보5-2. 새로운 시장 개척5-3. 대대적 조직 개편6. 맺으며

  • [국제경영] 이마트의 중국진출사례
  • 4P분석- 신세계 이마트는 전략상 현지 적응화 전략을 택하고 있다.1. PRICE- 시중가보다 20~40% 정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가격과 품질을 꼼꼼히 비교하는 중국 중산층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신선 및 가공 식품을 중심으로 싼 가격과 높은 품질의 상품을 집중적으로 전개하고 있다.2. PRODUCT- 이마트는 2층의 매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식품과 비 식품 등의 생활필수품 위주로 운영되고 있으며, 2층은 남녀 의류, 패션잡화, 레저, 생활,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코카콜라사의 경영전략 연구
  • 전략 135.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전략 146. 세계화 전략 147. 캐릭터 마케팅 전략 141) 원형 아이콘 152) 산타클로스 153) 북 극 곰 15Ⅳ. 환경 분석 161. SWOT 분석 161) 강 점 (Strength) 162) 약 점 (Weakness) 173) 기 회 (Opportunity) 204) 위 협 (Threat) 212. STP 분석 221) 제품 STP 222) 공식적 STP 233. 4P 분석 241) Product 252) Price 263) Place 274) Promotion 284. 경쟁사 분석 29◈ 펩시콜라 29Ⅴ. 코카콜라社의 세계시장 진출 사례 301. 프랑스시장 진출 사례 302. 중국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