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 배달의민족 기업현황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9 / 2016.09.19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5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배달의민족 마케팅사례분석 ] 배달의민족 기업현황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방안 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배달의민족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배달의민족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목차
-
1. 배달의민족 소개
(1) 기업소개
(2) 기업비전
(3) 배달의민족 주요연혁
(4) 수입원
2. 배달의민족 현황분석
3. 배달앱 시장상황분석
4. 배달의민족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s)
5. 배달의민족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배달의민족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배달의민족 미래전략방안 제안
- 본문내용
- 배달의민족 은 어느 층을 표적 시장(target)으로 선정하였는가. ‘배달의 민족’은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주체에 주목했다. 직장 내 사장님들은 배달음식을 직접 주문하지 않는다. 항상 막내직원을 통해 배달음식을 주문한다. 팀장님보다도 팀원이 시키는 것이 일반적이다. 따라서 배달의 민족은 배달음식은 모든 연령대가 먹지만, 대부분의 주문은 20~30대 초반의 사회 초년생으로부터 이루어진다는 점에 집중하였다. 이를 토대로 ‘배달의 민족’의 주 표적 고객층을 “20대~30대 초반이면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으며 배달음식을 자주 주문하는 사람들“ 로 정의 내렸다.
자료평가
- 도움됐어요감사합니다
- 80566***
(2020.06.16 01:08:53)
- 많은 도움 됬습니다
- 159751***
(2019.05.21 22:23:15)
- 깔끔한 정리가 되있었습니다.
- 35546***
(2018.06.06 21:53:28)
- 내용과 구성이 대체로 만족함
- 111039***
(2018.06.06 15:45:06)
- 자료가 좋아서 과제를 수행하는 데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lucky1***
(2018.05.12 22:5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