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GROUP 현황과 미래 - 기술력과 디자인의 조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9 / 2016.09.19
- 5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BMW GROUP 현황과 미래 - 기술력과 디자인의 조화 [BMW GROUP Present and Future-Harmonization of technical design]
- 목차
-
BMW 그룹 . 판매 사업연도 2015년 수치
사업 연도 2015년 BMW 그룹 실적
2001 년부터 성공적인 기업 개발을 선도 전략을 전향
2007 년부터 성공적인 전략의 이행 : 전략적 공정표.
변화하는 환경에 우리의 전략을 적응. 새로운 트렌드를 해결
이동 사람들에게 영감을
브랜드 포트폴리오 : 감정적 제품에 리더십
디자인과 기술의 미래의 언어 :BMW VISION 미래의 상호 작용
BMW 비전 NEXT 이동성의 미래
BMW 7 시리즈의 6 세대 :럭셔리 세그먼트의 새로운 벤치 마크
iPERFORMANCE와 BMW i는 - 제품 포트폴리오의 균형을
ROLLS ROYCE
BMW MOTORRAD
기술 리더로서 우리의 위치를 보장
운전 경험을 재정의. 초점 AS 고객 혜택
새로운 BMW 7 시리즈가 이미 지원을 구동하는 포괄적 범위를 제공
다음 단계는 무인 전자동 운전
기본 기술을 마스터 링 고도로 자동화 된 구동
미래의 이동성 고화질 MAPS. 매핑 및 여기 위치 서비스
REAL TIME의 개별 솔루션 : UNIQUE 고객 경험을 제공
고객을 위한 미래의 개별 PREMIUM MOBILITY 포트폴리오
디지털화의 활용 잠재력과 연결성
지적이고 혁신적인 생산 - 디지털화 새로운 가능성을 창조합니다
유연한 사용법 - 고객의 행동 변화
미래 만들기 :우리는 운영 효율성과 신선한 사고를
- 본문내용
-
BMW 그룹 자동차는 : SALES 분포와 + 6.1 %의 SOLID FY 2015 성장 균형
자동차 세그먼트 : 9.2 %의 EBIT 마진. € 7.8 BN의 EBIT, 지난 한 해 동안 SOLID INCREASE
금융 서비스의 세그먼트 : 세전 이익이 크게 증가. > 18 %의 ROE의 목표는 달성
BMW M 자동차는 우리의 모델 범위 스포티 DYNAMIC END 내용.
새로운 BMW 7 시리즈의 운전자 지원은 최고 수준의 편안하고 안전을 제공합니다 .
정확한 지도와 백엔드 연결성 - 고도로 자동화 된 구동하기위한 두 초석.
미래의 이동성 고화질 MAPS. 매핑 및 여기 위치 서비스
고해상도지도 따라서 고도로 자동화 운전까지 새로운 구동 지원 시스템을위한 기반을 제공한다
실시간 차량 데이터와 조합은 트래픽 보안 및 개별 서비스의 제공을 최적화
REAL TIME의 개별 솔루션 : UNIQUE 고객 경험을 제공
지능형 개인 WAY IN 이동성과 디지털 서비스의 EXPANSION.
디지털 세계 - 현실 세계를 연결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