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GROUP 현황과 미래 - 기술력과 디자인의 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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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BMW GROUP 현황과 미래 - 기술력과 디자인의 조화 [BMW GROUP Present and Future-Harmonization of technical design]
목차
BMW 그룹 . 판매 사업연도 2015년 수치
사업 연도 2015년 BMW 그룹 실적
2001 년부터 성공적인 기업 개발을 선도 전략을 전향
2007 년부터 성공적인 전략의 이행 : 전략적 공정표.
변화하는 환경에 우리의 전략을 적응. 새로운 트렌드를 해결
이동 사람들에게 영감을
브랜드 포트폴리오 : 감정적 제품에 리더십
디자인과 기술의 미래의 언어 :BMW VISION 미래의 상호 작용
BMW 비전 NEXT 이동성의 미래
BMW 7 시리즈의 6 세대 :럭셔리 세그먼트의 새로운 벤치 마크
iPERFORMANCE와 BMW i는 - 제품 포트폴리오의 균형을
ROLLS ROYCE
BMW MOTORRAD
기술 리더로서 우리의 위치를 보장
운전 경험을 재정의. 초점 AS 고객 혜택
새로운 BMW 7 시리즈가 이미 지원을 구동하는 포괄적 범위를 제공
다음 단계는 무인 전자동 운전
기본 기술을 마스터 링 고도로 자동화 된 구동
미래의 이동성 고화질 MAPS. 매핑 및 여기 위치 서비스
REAL TIME의 개별 솔루션 : UNIQUE 고객 경험을 제공
고객을 위한 미래의 개별 PREMIUM MOBILITY 포트폴리오
디지털화의 활용 잠재력과 연결성
지적이고 혁신적인 생산 - 디지털화 새로운 가능성을 창조합니다
유연한 사용법 - 고객의 행동 변화
미래 만들기 :우리는 운영 효율성과 신선한 사고를
본문내용
BMW 그룹 자동차는 : SALES 분포와 + 6.1 %의 SOLID FY 2015 성장 균형
자동차 세그먼트 : 9.2 %의 EBIT 마진. € 7.8 BN의 EBIT, 지난 한 해 동안 SOLID INCREASE
금융 서비스의 세그먼트 : 세전 이익이 크게 증가. > 18 %의 ROE의 목표는 달성
BMW M 자동차는 우리의 모델 범위 스포티 DYNAMIC END 내용.
새로운 BMW 7 시리즈의 운전자 지원은 최고 수준의 편안하고 안전을 제공합니다 .
정확한 지도와 백엔드 연결성 - 고도로 자동화 된 구동하기위한 두 초석.
미래의 이동성 고화질 MAPS. 매핑 및 여기 위치 서비스
고해상도지도 따라서 고도로 자동화 운전까지 새로운 구동 지원 시스템을위한 기반을 제공한다
실시간 차량 데이터와 조합은 트래픽 보안 및 개별 서비스의 제공을 최적화
REAL TIME의 개별 솔루션 : UNIQUE 고객 경험을 제공
지능형 개인 WAY IN 이동성과 디지털 서비스의 EXPANSION.
디지털 세계 - 현실 세계를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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