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7 / 2016.09.17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국내시장의 수익성 악화 및 정부의 해외진출 지원
목차
1. 국민은행 Mission&Vision
2. 국민은행의 특징
3. 높은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도를 가진 국민은행
4. 고객 중심의 서비스 / 소매금융 강점
5. 중소기업 금융
6. 수익성 약화로 수익구조 개편 필요
7. 조직 구조 위기 및 조직 문화 문제
8. 국내시장의 수익성 악화 및 정부의 해외진출 지원
9. 커뮤니케이션 전략
10. 국민은행의 Business Strategy
11. 국민은행에 대한 고객의 시각은 어떠할까요?
12. 첫 번째 - 業에 대한 새로운 시각
13. 두 번째 - 국가적 차원의 큰 생각
14. 세 번째 - 경쟁의 다른 차원
15. 왜 ‘세계 경쟁력’인가?
16. 광고 Slogan
17. 누구에게 전달 할 것인가?
18. 표현 Guide Line
19. Creative
본문내용
고객 중심의 서비스 / 소매금융 강점
고객 중심형 특화점포
고객 Life Style 맞춤
맞벌이부부 특화점포, 고객문화 중심형 특화점포, 직장인특화점포
스마트 브랜치, 팝업 브랜치

서민금융 & 소기업 금융 특화
국책 특수은행 시절 특화했던 서민금융 전문성
구 주택은행(소매특화) + 구 국민은행(소매특화)
소액 산매금융에 집중해 서민금융 이미지 확보

PB 시장 선두
KB Gold & Wise “Private Banking for the Wise”
PB 전용 상품 및 포트폴리오 관리 / Tax Consulting / 부동산종합 자산관리서비스 / Total Life Care
스토리 금융

중소기업 금융
2조8300억원 규모 ‘신성장동력 중소기업 금융지원 업무협약’(신용보증기금과 협약, 2010)
중소기업 특화점포 개점 (가산디지털3단지, 경기 양주시 도하산업단지, 화성시 팔탄1공, 2012)
중소기업 부분은 국민은행이 특화, 대기업이나 외환 부분은 각각 우리은행과 외환은행이 강세를 보이고 있어 상대적으로 취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술경영] 기술사업화
  • 은행이나 벤처캐피탈 또는 정부의 정책자금을 받아서 수행한다.④ 개업단계회사 창업의 마지막 단계로서 인력확보 등이 주요한 행위로 대두된다. 또한 조직의 구축과 편성도 역시 중요하다.3. 창업과 사업계획서의 작성1) 사업계획서 (Business Plan)의 의의① 정의 사업계획서란 사업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기 전에 기업의 미래방향을 설정하는 계획이다. 즉, 기업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과 운영방법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기술한 공식문서

  • [마케팅기획서]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TGIF) 마케팅 기획서
  • 은행 부문은 KB국민은행, 신용카드는 비씨카드, 외국어학원은 YBM시사, 편입학원은 김영편입학원이 각각 부문별 1위에 올랐다.김형욱 기자 nero@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부 록 #6부 록 #7뱀머리 브로콜리 미국 TGIF, 경찰 수사요청 조선닷컴기사 100자평(2) 입력 : 2009.05.09 18:32 / 수정 : 2009.05.09 19:38미국의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 TGI 프라이데이(TGIF)는 8일(현지시각) 이 식당이 제공한 음식에서 뱀 머리가 나온 사건을 수사해달

  • 성격의 장단점, 생활신조 및 가치관, 성장과정, 입사 후 포부 우수 예문 100개 모음집
  • 기획서 등 다양한 자료를 상세히 살펴보고 회사의 언어를 파악해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기존 문서를 읽어 업무 내용과 수행 방법 등을 스스로 파악하고 직원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내외부 이해관계자와 밀도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업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스타트업 인턴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을 통해 원활한 협업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여러 사람들과 원활하게 소통하겠습니다. 또한, 크

  • [조직설계론] KB국민은행의 새로운 조직개편과 설계
  • KB국민은행의 개편 후 조직형태- 이사회- 기본구조- 경영관리그룹구조4. 슬림화된 조직구조 슬림조직의 내용 : 경영진 개선, 인력과 조직의 대폭 감축 슬림조직의 필요성 : 참여경영의 실현비대한 조직규모 → 조직성과 저하 슬림조직의 방법 : 스텝조직의 규모를 점차 축소불필요한 중간관리층 감소경영층과 전문가의 수 증가 참여적, 협동적인 스타일조직설계현황조직개편의 평가 기존 전략그룹 + 재무관리그룹 = 경영관리그룹 대기

  • [경영학] M&A와 인적자원관리
  • 은행과 주택은행의 합병으로 탄생한 KB국민은행2. 4.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조직문화 통합과 인적자원 관리의 중요성3. Discussion3. 1. A.I.(Appreciative Inquiry) 이론3. 1. 1. 전통적인 관점의 PMI 접근 3. 1. 2. A.I.(Appreciative Inquiry)이론이란?3. 1. 3. A.I. 기반의 PMI 전략과 국내 적용사례 - 더 나은 미래에 대한 확신- 구성원 스스로가 변화주도- 공동의 강점만을 기반으로 한 Social Architecture 접근3. 1. 3. A.I. 이론의 한계점3. 2. 문화융합관리 전략3. 2. 1. 문화융합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