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의 에너지음료 에너젠의 실패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7 / 2016.09.17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005년 전세계적 레드불의
출시와 더불어 국내에서도
선도적으로 에너지 음료를 도입한 동아제약 에너젠
레드불의 초기마케팅을 벤치마킹 “클럽’마케팅
- 목차
-
1. introduction
2. situation
3. Survey Analysis
4. Rival Company Analysis
5. Makeover
6. promotion
- 본문내용
-
한국의 게임시장의 발전과 게임유저들의 게임사용에 맞는 심야시간대 장시간 게림유저들의 욕구에 맞춘 카페인음료로서커뮤니케이션전략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집중이 잘되는 음료로 새롭게 커뮤니케이션
그러나 젊은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지 못했다.
전략의 제1원칙 .
“사랑은 눈으로 들어온다”
시각적으로 젊은이들의 관심을 가져야 그들의 브랜드가 될수 있다.
기존의 ‘에너젠’ 은 우리의 타겟과 불일치
타겟층인 10~30여성들에게 신제품의
건강미, 섹시한 이미지 강조
<중략>
PACKAGE 의 효과
적합성 : 에너지드링크의 많은 용량이 부담되던 여성들에게 적합한 양을 제공
간편함 : 핸드백이나 파우치에 간편하게 넣고 다닐수 있음
작은병만을 단품으로도 사용가능
세련됨 : 화려한 색상으로 트렌디한 이미지를 부여
독특함 : 에너지드링크들 사이에서 패키지만으로도 쉽게 구별할 수 있음
제품 차별성
부피를 최소화시켜 복용과 휴대가 편리 !
저칼로리, 최소화된 당분으로 여성의 기호를 반영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