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마케팅케이스 연구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경영분석,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 코오롱스포츠 향후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2 / 2016.09.12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케이스 연구 - (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경영분석/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코오롱스포츠 향후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코오롱스포츠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코오롱스포츠 의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소개
(1) 코오롱스포츠 기업개요
(2) 코오롱스포츠 경영이념
(3) 코오롱스포츠 제품라인분석

2. 아웃도어 시장상황분석
(1) 아웃도어시장의 성장
(2) 아웃도어 브랜드상황 분석

3. 코오롱스포트 BCG매트릭스 분석

4. 코오롱스포츠 가치사슬분석

5. 코오롱스포츠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코오롱스포츠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코오롱스포츠 향후전략제안

9.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코오롱 스포츠는 현재 4,50대에서 브랜드 선호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실제 제품 보유율도 30대 이상에서 코오롱 스포츠는 현재 1위이다. 아웃도어 웨어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품질과 기능성을 가장 중요시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즉, 4,50대에게 코오롱 스포츠의 브랜드 이미지는 높은 품질의 기능성이 있는 제품이라는 의미이다. 이것은 코오롱 스포츠의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코오롱 스포츠의 경쟁우위임을 나타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목 차Ⅰ. 기업소개 1. 월마트 소개2. 월마트 규모Ⅱ. 유통산업 분석1. 유통산업의 정의2. 유통시장 동향Ⅲ. 백화점과 할인점 비교 분석1. 백화점2. 할인점3. 백화점과 할인점의 4P 비교4. 할인점과 백화점의 추세와 요인Ⅳ. 월마트의 경영전략1. 입지전략2. 저가격저비용 전략3. 전략적 제휴4. 사업 다각화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전선 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 2. 4P 분석3. SWOT 분석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 이마

  • [마케팅원론]삼성전자 `이재용` 인터넷쇼핑몰과 택배 마케팅전략
  • 분석과 경쟁 분석 1. 기본적인 SWOT 분석 2. 산업분석 3.전통적인 성장기회 메트릭스 4. 전통적인 경쟁 분석기법을 통한 새로운 경쟁자 분석 5. 새로운 BCG MATRIX 4. STP의 분석1.세분화 2. 목표시장 선정3. 차별화4. 포지셔닝5.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Ⅲ. 결론Ⅰ. 서론1. 이재용이 삼성과는 관련이 없는 대규모의 기업을 창업하게 된 배경올해 3월 초, 작년도 경영실적이 우리 나라의 기업들 중 가장 우수했던 삼성전자의 주주총회장의 분위

  • [경영정보] 세븐일레븐 재팬의 MIS
  • SWOT분석가. Strength(강점)① 그룹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 ② 업계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③ LFD(전용공장)를 통한 자체생산 ④ 새 이사의 취임으로 인한 경영변화⑤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롯데 계열사나. Weakness(약점)① 점포 수 증가로 인한 중앙통제의 어려움② 고객과의 의사소통 부족 ③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미비④ 차별화되지 못한 상품 ⑤ 높은 관리비다. Opportunity(기회요인)① 국산 먹거리에 대한 선호도 증가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및 미래방향제안 보고서
  •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선정배경 Ⅱ. 본론ⅰ. 아웃도어 시장상황분석1, 아웃도어시장 현황분석2. 아웃도어 브랜드 시장진단ⅱ. 코오롱스포츠 기업분석1. 코오롱스포츠 제품라인분석2. 코오롱스포츠 시장점유율과 매출액3. 코오롱스포츠 SWOT 분석 ⅲ. 경쟁자 분석 (노스페이스)1. 노스페이스 제품분석2. 노스페이스 시장점유율과 매출분석ⅳ. 코오롱스포츠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전략분석1. Product(제품)

  • 노스페이스 기업분석과 노스페이스 광고사례와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노스페이스 미래전략제안 보고서
  •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설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노스페이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경쟁사분석 (코오롱스포츠) (1) 코오롱스포츠 SWOT분석(2)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전략8. 노스페이스의 성공원인분석(1) 젋은층 공략성공(2) 다양한 상품라인 개발(3) 다양한 홍보전략9. 노스페이스 향후전략방향제안10. 결론< 참고자료 >1. 노스페이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