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CO 코스트코 마케팅,경영사례연구] 코스트코 기업분석*SWOT분석및 코스트코 마케팅전략,경영전략 분석과 향후시사점및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09 / 2016.09.09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COSTCO 코스트코 마케팅,경영사례연구 ] COSTCO 코스트코 기업분석*SWOT분석및 코스트코 마케팅전략,경영전략 분석과 코스트코 향후시사점과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코스트코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코스트코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코스트코 COSTCO 기업소개
(1) 코스트코 개요
(2) 코스트코만의 특별한 서비스

2. 코스트코 COSTCO의 기업경쟁력

3. 코스트코 COSTCO 경영전략
(1) 재고관리전략
(2) 표준화전략
(3) 서비스전략
(4) 차별화전략
(5) 브랜드전략

4. 코스트코 COSTCO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5. 코스트코 COSTCO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이처럼 코스트코는 자사 브랜드에서 고가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구성을 보유하고 있고 이것이 바로 성공의 가장 큰 비밀이며 미래 성공의 열쇠이다. 또 코스트코는 모든 신선 식품을 뒤쪽에 배치해 고객이 우선 매장 전체를 한 바퀴 돌도록 하고 있고 그 달에 특정 회사가 제품을 과잉생산 했을 경우, 이전 제품을 과잉 생산된 제품으로 교체하고 있다. 이와함께 코스트코의 모든 제품은 효율성 추구를 위해 끊임없이 재검토되고 있고 자사 브랜드인 커크랜드는 와인에서 양말, 사탕, 우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마트 국내 마케팅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 이마트 성공요인과 향후전망연구
  • EMART“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목차 >1. 이마트 기업소개2. 이마트 기업상황분석(1) 이마트의 과거(2) 이마트 현재상황분석3. 유통산업분석4. 이마트 국내시장 성공요인5. 이마트의 서비스전략6. 이마트 SWOT분석(1) Ste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7. 이마트의 물류전략8. 이마트의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이마트 중국진출 전략(1) 이마트 중국진출 핵심전략(2) 중국진출 마케팅 4P

  • [블랙야크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블랙야크 미래시사점
  • 전략5. 블랙야크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제안(1) 블랙야크 SWOT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g)(3)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향후시사점1. 블랙야크 브랜드 개요(1) 블랙야크 기업소개“멀리보고 오래 달리는 기업 글로벌 시대, 국경을 긋는 주체는 국가가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점의 추세와 요인Ⅳ. 월마트의 경영전략1. 입지전략2. 저가격저비용 전략3. 전략적 제휴4. 사업 다각화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전선 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 2. 4P 분석3. SWOT 분석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 이마트1.이마트 소개2.이마트 점포현황3.이마트 발전과정4.이마트 기업연혁 - 신세계5. 이마트 환경분석6. 성공요인7. 내부분석8. 문제점 및 개선점Ⅷ.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1. 월마트ㆍ까르푸 사례2

  • [비교경영] 롯데마트와 코스트코 전략비교
  • 코스트코만의 영업방침3. 환경분석1) 국내 유통시장 현황2) 대형 유통업체의 시장환경4. SWOT분석5. STP6. 핵심역량분석Ⅱ. 롯데마트1. 기업소개2. 환경분석1) 산업환경 분석2) 외부환경 분석3) 기술적 환경 4) 사회적 환경3. SWOT 분석4. 핵심역량 분석1) 물류System2) 자체 브랜드3) 경쟁 전략4) 전략 방안Ⅲ. 코스트코와 롯데마트의 일반적인 차이점1. 고객분석2. 진열품목분석3. 매장운영전략Ⅳ. 창고형매장으로의 전환Ⅴ. 결론 및 시사점Ο. 개요

  • 유통환경변화에 대응한 농협 하나로마트의 경쟁력제고 방안
  • 및 성과분석제2절 유통업계 혁신사례 분석제4장 농협의 하나로마트 경쟁력 실증분석제1절 설문조사 개요제2절 농협 하나로마트의 소비자에 관한 설문조사 분석제3절 조사결과의 분석 및 시사점제5장 농협 하나로마트의 경쟁력제고 방안제1절 농협 하나로마트의 SWOT분석제2절 운영부분측면의 경쟁력제고 방안제3절 소비유통측면의 경쟁력제고 방안제6장 결론제1절 연구결과의 요약 제2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과제【참고문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