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교사가 되었을 때 우리 반 유아들에게 읽어주고 싶은 그림책 소개, 그 책을 가지고 유아와 활동할 수 있는 확장활동 3가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07 / 2016.09.0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가 교사가 되었을 때 우리 반 유아들에게 읽어주고 싶은 그림책을 선정한 후 소개하고 그 책을 가지고 유아와 활동할 수 있는 확장활동을 3가지 제시하였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선정한 그림책 소개
2. 선정한 그림책을 활용하여 유아와 활동할 수 있는 확장활동(3가지)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내가 교사가 되었을 때 우리 반 유아들에게 읽어주고 싶은 그림책을 선정 후 소개하고 그 책을 가지고 유아와 활동할 수 있는 확장활동을 3가지 이상 제시하시오

Ⅰ. 서론
보육과정에 아동문학을 활용한 교육적 접근이 매우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이는 아동문학을 활용한 프로그램이 총체적 교수학습활동에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아동문학이 통합적 교수학습활동에서 교육의 매체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특히 아동문학이 어린 아이의 눈높이에서 이야기를 풀어가기 때문에 유아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또한 교사들이 유아들의 이런 흥미를 적절하게 활용하면 교육적
참고문헌
완야 올텐 지음, 조국현 옮김, 손 씻기 귀찮아요!, 토마토하우스, 2012
아동문학 김현자, 조미영, 김기웅 저, 아동문학, 창지사, 2015
채종옥, 이경화, 김소양 저, 아동문학, 공동체, 201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언어지도-기말 레포트
  • 그 자체라고도 말할 수 있게 되었음 따라서 멀티미디어의 활용은 교수학습의 과정에서 단순한 교수 방법의 변화 그 이상이라고 보아야 함멀티미디어는 문자, 이미지, 도형, 오디오, 비디오 등의 장점 외에 하이퍼미디어와 인터넷 기반 교육의 장점을 살림으로써 언어학습을 더욱 효과적이게 함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수업은 유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업 중의 하나이며, 유아들이 좋아하는 매체중의 하나임. 멀티미디어의 교육적 활용은 문자, 그림,

  • 원서번역 과제 [Play at the center of the Curriculum] 5장 번역 - Chapter 5 - Orchestrating Play - Interaction with Children
  • 그들의 사고가 이동되도록 idea를 이끌어 냈다.교사의 중요한 역할은 그들이 놀이하거나 생각할 때 그 또는 그녀가 어떤 방식으로 유아들과 상호작용 하는가에 달려있다. 이 역할의 가장 중요한 면은 유아의 놀이를 향해 교사가 지속하고 있는 교사의 태도이다. 놀이의 주제와 활동 안에서 개인적, 물리적 변화에 대한 교사의 존중은 쾌활함과 유머에 관한 그들 자신의 성향에 대한 촉진과 함께 필수적인 것이다(Bergen, 2002; Cooney, 2004; Lancy, 2002).Ⅰ. PLAY AND

  • 지체장애아 학교 실태 조사
  • 그럼으로써 장애학생은 심리적으로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으나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필요하다. 장애학생도 성인이 되었을 때 일반인들과 사회에 어울려 살아가야 하기 때문에 장애학생이 다양한 경험을 하고 다양한 인간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사회로 나가기 위한 예비연습장인 학교가 전인교육의 장으로 역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서 우리는 특수학교의 한계점을 찾아 볼 수 있는데 그것은 장애학생에게 익숙한 환경에서 새로운

  • [영유아프로그램] 생태프로그램 기관 운영과 실제
  • 유아들 곁으로 자연을 끌어 들일 수 있는 다음과 같은 방안들이 강구되어야 한다. 첫째, 유아들이 교실 밖의 자연 속으로 직접 찾아가 체험하는 것이다.둘째, 원내에서 자연을 만나는 방법이다.셋째, 교실 안으로 자연을 가져오는 것으로, 예쁜 조개와 돌멩이 등의 전시, 화분을 이용하는 방법이다.유아에게 적합한 생태유아교육 방법은 유아의 발달적 특성을 고려해 볼 때, 직접적이고 지속적으로 자연을 체험하고 경험하는 방법을 통해 목적을 이룰

  • WESTART운동 보고서
  • 수 있도록 미 전역에 1만8000여개소에 달하는 헤드스타트 센터가 설치됐다. 빈곤아동들은 센터에서 책 읽는 법, 수 세는 법등을 배운다. 발육상황과 건강상태도 면밀히 점검된다. 헤드스타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은 일반적으로 다른 민간 보육기관보다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프로그램 운영기관은 연방정부가 정한 헤드스타트 실행기준을 충족시켜야 하며 이에 미달되면 정부 보조가 중단된다. 이 때문에 지난 5년간 10%가량의 운영기관이 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