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유니클로 UNIQLO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07 / 2016.09.07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
2. 유니클로 기업환경분석
3. 유니클로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경쟁자분석 (Competitor)
(3) 소비자분석 (Customer)
4. 유니클로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유니클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유니클로 마케팅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본문내용
-
유니클로는 디자인을 다양하게 변형하기 보다는 기본 적인 아이템을 다양한 색상별로 내놓거나 필요한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새로운 트랜드를 완전히 수용하고 이를 변형하여 다양하게 내놓기 보다는 기본적인 트랜드만 반영하여 내놓은 것이 유니클로의 특징인 것이다. 쉽게 설명하면 스키니 진이 유행이라면 기본적인 스키니 바지를 출시하기는 하지만 이를 다양하게 변형하거나 스키니라인을 대폭 늘리거나 하지는 않는 다는 것이다.
즉, 유니클로는 자라나 탑샵, 미국의 포에버21처럼 유행만을 좇는 방식을 택하지 않는다. 대신 남녀노소 누구나 입는 기본형태의 티셔츠, 니트, 청바지 등을 생필품처럼 고를 수 있도록 매장에 쌓아뒀다. 품질은 가격대비 최고급이라는 소리를 들을 만큼 끌어올렸다. 여기에 보온능력이 뛰어난 플리스(FLEECE)나 히트텍(Heat-tech), 여성의 편의에 맞춘 브라탑 등 아이디어상품을 내놔 실용성을 더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