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유니클로 UNIQLO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07 / 2016.09.07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유니클로 마케팅사례 PPT ] 유니클로 UNIQLO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

2. 유니클로 기업환경분석

3. 유니클로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경쟁자분석 (Competitor)
(3) 소비자분석 (Customer)

4. 유니클로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유니클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유니클로 마케팅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유니클로는 디자인을 다양하게 변형하기 보다는 기본 적인 아이템을 다양한 색상별로 내놓거나 필요한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새로운 트랜드를 완전히 수용하고 이를 변형하여 다양하게 내놓기 보다는 기본적인 트랜드만 반영하여 내놓은 것이 유니클로의 특징인 것이다. 쉽게 설명하면 스키니 진이 유행이라면 기본적인 스키니 바지를 출시하기는 하지만 이를 다양하게 변형하거나 스키니라인을 대폭 늘리거나 하지는 않는 다는 것이다.
즉, 유니클로는 자라나 탑샵, 미국의 포에버21처럼 유행만을 좇는 방식을 택하지 않는다. 대신 남녀노소 누구나 입는 기본형태의 티셔츠, 니트, 청바지 등을 생필품처럼 고를 수 있도록 매장에 쌓아뒀다. 품질은 가격대비 최고급이라는 소리를 들을 만큼 끌어올렸다. 여기에 보온능력이 뛰어난 플리스(FLEECE)나 히트텍(Heat-tech), 여성의 편의에 맞춘 브라탑 등 아이디어상품을 내놔 실용성을 더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 제안보고서
  • 1. 기업선정 이유 및 기업소개기업선정 이유최근 쇼핑 중심지, 번화가에서 쉽게 눈의 띄는 브랜드는 바로 대표적인 글로벌 SPA브랜드인 유니클로, 자라 그리고 H&M이다. 이들은 국내시장에 진입한 후,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사실상 국내 시장을 호령하고 있다. 삼성경제연구소는 3대 글로벌 SPA 브랜드들의 국내 시장 매출액이 지난 5년간 77% 증가했다고 추산했다. 같은 기간 국내 패션업계의 매출액 성장률은 4.7%에 그쳤다. 이 3대 브랜드 중 특히

  • 유니클로 UNIQLO 마케팅전략분석및 경쟁사(GAP,H&M,ZARA)와 비교분석
  • 목차1 .유니클로의 기업소개및 경영전략2. 유니클로 마케팅 사례분석1) SWOT분석2) STP 전략3) 마케팅믹스 4P 전략.4) 마케팅 사례3. 경쟁사 분석 (GAP,H&M,ZARA)4. 향후전망1 .유니클로의 기업소개및 경영전략1-1) 유니클로 회사정보기업소개 introduce UNIQLOAbout UNIQLO회사명에프알엘코리아(주) / FRL Korea Co., LTD.설립일자2004년 12월 16일소재지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 1가 24-11 유니클로 5층 (100-011)전화번호(02) 771-6303자본금240억출자비율롯데쇼핑 49.0% /

  •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유니클로 미래전략제언 PPT
  • 기업의 확실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매출을 증진시켜 기업 가치를 높여가는 활동.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미국 매릴랜드대 J.그루닉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미국 내 포천 500에 오른 기업들을 조사한 결과, 보다 큰 PR활동 역량을 가진 회사가 상위권에 있다는 결과가 있음.우수한 PR 활동이 결국 우수한 기업을 만든다는 사실을 입증해주는 사례다. 매체 수용자들이 광고 내용보다는 PR기사에 보다 더 많은 시간과 주의를 기울이고,

  •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전략제안(SWOT,STP,4P)
  •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이미지 제고 ⑤ 윤리적인 기업에 호의적인 소비자들T(Threat : 위협)① 외국기업의 한국 진출로 유니클로가 국내에서 설 자리가 좁아짐② IT강국인 한국에서 인터넷을 기반으로한 저가의류 시장의 확대, 즉 인터넷 쇼핑몰의 확대와 대중화③ 대기업 기반 브랜드의 유사 브랜드 등장(2) STP 전략ⅰ. Segmentation - 경쟁업체에 비해 다양한 소비자층유니클로의 경우 패션을 자기표현의 수단으로 생각하는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층,

  • [경영학]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
  • 글로벌 SPA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목 차1. 사례요약1.1. 패션 트렌드 변화 및 SPA1.1.1. 패션 트렌드 변화와 SPA브랜드1.1.2. SPA 브랜드들의 한국 진출 현황2.1. 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 분석2.1.1. 기업소개2.2.2. 산업구조분석2.2.3. SWOT분석2.2.4. STP분석2.2.5. 4P분석2.2.6. 기업 전략 요약2.2.7. 한국시장 진출 전략2. 문제풀이사례요약1.1. 패션 트렌드 변화 및 SPA1.1.1. 패션 트렌드 변화와 SPA브랜드1) 패션 트렌드 변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